자유게시판

노안노안...ㅜㅜ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 렌즈 사러 갔는데...

왜 안경 안끼냐고..

눈 너무 나쁘다네요..ㅜㅜ

왜요?

이러니...

노안입니다..............ㅡㅡ

젠장.....

늙으니 성한곳이 없어용..ㅜㅜ

다들 시력은 안녕하세요????ㅜㅜ

관련자료

댓글 5
전체 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토사이트 먹튀검증 벳코넷

회원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