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면접 대참사 작성자 정보 라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06.27 08:00 컨텐츠 정보 2,806 조회 9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9 스투페파이님의 댓글 스투페파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08:03 슬프다 그럴거면 왜 5번까지 들어준거야ㅠㅠ 신고 추천4비추천0 슬프다 그럴거면 왜 5번까지 들어준거야ㅠㅠ 참치마요가먹고싶음참지마요님의 댓글 참치마요가먹고싶음참지마요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08:28 장기자랑 구경…. 신고 추천0비추천0 장기자랑 구경…. 나랑변보러가지않을래님의 댓글 나랑변보러가지않을래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08:54 듣지도 않고 퇴짜 놓는 것 보다 들어주는 게 낫지 않아요? 신고 추천8비추천0 듣지도 않고 퇴짜 놓는 것 보다 들어주는 게 낫지 않아요? 개소리보면짖는강아지님의 댓글 개소리보면짖는강아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3:08 신기하니까? 신고 추천0비추천0 신기하니까? 고추짱짱맨님의 댓글 고추짱짱맨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08:53 이게 되네 하면서 봤는데 역시나.. 신고 추천0비추천0 이게 되네 하면서 봤는데 역시나.. 하늘아래 땅이있고님의 댓글 하늘아래 땅이있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09:56 멀해도 되겠어. 공무원 빼고 신고 추천0비추천0 멀해도 되겠어. 공무원 빼고 Nelfy님의 댓글 Nelfy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0:32 너는 훌륭한 인재니 여기 아니여도 되겠다 안심하고 면탈 신고 추천0비추천0 너는 훌륭한 인재니 여기 아니여도 되겠다 안심하고 면탈 개소리보면짖는강아지님의 댓글 개소리보면짖는강아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3:09 그렇다기보다 뭐가 중요한지 모르는구나 하고 떨어트린거아닐까 ㅋ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그렇다기보다 뭐가 중요한지 모르는구나 하고 떨어트린거아닐까 ㅋㅋㅋ 어디야여기야님의 댓글 어디야여기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5:08 아뇨 원래 공무원 면접은 형식이고 결국 성적순... 그냥 저분은 필기점수 안돼서 떨어진거 신고 추천0비추천0 아뇨 원래 공무원 면접은 형식이고 결국 성적순... 그냥 저분은 필기점수 안돼서 떨어진거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스투페파이님의 댓글 스투페파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08:03 슬프다 그럴거면 왜 5번까지 들어준거야ㅠㅠ 신고 추천4비추천0 슬프다 그럴거면 왜 5번까지 들어준거야ㅠㅠ
나랑변보러가지않을래님의 댓글 나랑변보러가지않을래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08:54 듣지도 않고 퇴짜 놓는 것 보다 들어주는 게 낫지 않아요? 신고 추천8비추천0 듣지도 않고 퇴짜 놓는 것 보다 들어주는 게 낫지 않아요?
고추짱짱맨님의 댓글 고추짱짱맨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08:53 이게 되네 하면서 봤는데 역시나.. 신고 추천0비추천0 이게 되네 하면서 봤는데 역시나..
하늘아래 땅이있고님의 댓글 하늘아래 땅이있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09:56 멀해도 되겠어. 공무원 빼고 신고 추천0비추천0 멀해도 되겠어. 공무원 빼고
Nelfy님의 댓글 Nelfy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0:32 너는 훌륭한 인재니 여기 아니여도 되겠다 안심하고 면탈 신고 추천0비추천0 너는 훌륭한 인재니 여기 아니여도 되겠다 안심하고 면탈
개소리보면짖는강아지님의 댓글 개소리보면짖는강아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3:09 그렇다기보다 뭐가 중요한지 모르는구나 하고 떨어트린거아닐까 ㅋ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그렇다기보다 뭐가 중요한지 모르는구나 하고 떨어트린거아닐까 ㅋㅋㅋ
어디야여기야님의 댓글 어디야여기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5:08 아뇨 원래 공무원 면접은 형식이고 결국 성적순... 그냥 저분은 필기점수 안돼서 떨어진거 신고 추천0비추천0 아뇨 원래 공무원 면접은 형식이고 결국 성적순... 그냥 저분은 필기점수 안돼서 떨어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