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가면 황제 같이 살수 있다의 현실.jpg

컨텐츠 정보

  • 2,137 조회
  • 1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관련자료

댓글 12

안지연님의 댓글

단기간 여행 가는거랑 거기서 정착해서 사는거랑은 달리 봐야 됨 세수 투어, 황제 투어 등등도 그냥 몇백 내고 6박 7일? 길면 14박 15일 정도 다녀오는거라

더보기님의 댓글

한국에서 돈 벌고 동남아서 쓰면 부유층이 되지만

동남아에서 저임금 벌면서 쓰고 살면 서민 됨.

차만 해도 동남아 차 값이랑 세금 유지비가 한국보다 더 듬.

한국에서 그냥 서민 생활하는게 나음 인프라 자체가 황제급임.

안 좋은 치안에 느려터진 행정을 겪어보면 한국 사람 성격에 절레절레..

동남아 사는 서양인들 처럼 전쟁통에서 안 살고 싶고 여유로운 마음을 가졌다면 좋을 수도 있지만..

확실한 건 한국에서 살던 만큼만 누리려 해도 돈 더 듬.

그냥그래유님의 댓글

일하러가는게 아니라 한국에서 은퇴하고 모은돈으로 가서살려고 가는거라 비교를 버는거빼고 생활비만 생각하면 될듯요



회사 출장으로 베트남 거의 1년 살아봣는데 비슷한 환경의 생활비가 한국이랑 비슷할수가 없어요 훨씬싸요

럭키럭키님의 댓글

캄보디아에 대해 전혀 무지해서 그냥 물가 싸겠거니 했는데 유튜브 보고 개놀람. 걍 과일만 빼고 뭐든 개비싸더라.
전체 22,444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토사이트 먹튀검증 벳코넷

회원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