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스 시대의 천재를 현대 이탈리아에 떨어뜨려 놓으면?.jpg 작성자 정보 강진욱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6.01.13 18:20 컨텐츠 정보 1,947 조회 6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관리 글검색 본문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6 주섬주섬님의 댓글 주섬주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6.01.13 18:50 적응이 아니라 다빈치 20세 기준 그림실력 원툴로만 현대에 떨어뜨려도 월등히 앞서가겠는데.. 신고 추천0비추천0 적응이 아니라 다빈치 20세 기준 그림실력 원툴로만 현대에 떨어뜨려도 월등히 앞서가겠는데.. 없네님의 댓글 없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6.01.13 19:04 그릴거 많아서 좋아하지 않을까? 신고 추천0비추천0 그릴거 많아서 좋아하지 않을까? 림스치킨님의 댓글 림스치킨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6.01.13 19:18 그보다 다빈치없는 현대문명이 지금보다 덜 아름다울지도 신고 추천1비추천0 그보다 다빈치없는 현대문명이 지금보다 덜 아름다울지도 로타리클럽님의 댓글 로타리클럽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6.01.13 19:49 현재부터 이어지는 문명은 다빈치가 있어서 좋겠다 신고 추천0비추천0 현재부터 이어지는 문명은 다빈치가 있어서 좋겠다 반박시님말이맞음님의 댓글 반박시님말이맞음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6.01.13 21:07 그냥 바로 다비치가 섭외해서 유툽 찍어야죠 신고 추천0비추천0 그냥 바로 다비치가 섭외해서 유툽 찍어야죠 Gumari님의 댓글 Gumari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6.01.13 20:01 다빈치: 피자에 파인애플!? 신고 추천0비추천0 다빈치: 피자에 파인애플!?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관리 글검색
주섬주섬님의 댓글 주섬주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6.01.13 18:50 적응이 아니라 다빈치 20세 기준 그림실력 원툴로만 현대에 떨어뜨려도 월등히 앞서가겠는데.. 신고 추천0비추천0 적응이 아니라 다빈치 20세 기준 그림실력 원툴로만 현대에 떨어뜨려도 월등히 앞서가겠는데..
림스치킨님의 댓글 림스치킨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6.01.13 19:18 그보다 다빈치없는 현대문명이 지금보다 덜 아름다울지도 신고 추천1비추천0 그보다 다빈치없는 현대문명이 지금보다 덜 아름다울지도
로타리클럽님의 댓글 로타리클럽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6.01.13 19:49 현재부터 이어지는 문명은 다빈치가 있어서 좋겠다 신고 추천0비추천0 현재부터 이어지는 문명은 다빈치가 있어서 좋겠다
반박시님말이맞음님의 댓글 반박시님말이맞음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6.01.13 21:07 그냥 바로 다비치가 섭외해서 유툽 찍어야죠 신고 추천0비추천0 그냥 바로 다비치가 섭외해서 유툽 찍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