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샀을뿐인데 횡령으로 신고 당한다는 사람

컨텐츠 정보

본문

물건 샀을뿐인데 횡령으로 신고 당한다는 사람 물건 샀을뿐인데 횡령으로 신고 당한다는 사람 물건 샀을뿐인데 횡령으로 신고 당한다는 사람


관련자료

댓글 15

먹이를찾아산기슭곰발님의 댓글

애초에 저가격이 아니었으면

사지도 않았을텐데

판매자가 부탁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어디서 협박을..

전 이랜드몰이랑 소비자보호원에 둘다 신고해볼듯합니다.

뭐라고?님의 댓글

ㅋㅋ 장사 위험하게하네ㅋㅋ



신문고랑 소보원에 글쓰고 경우에 따라서는 협박이나 이미 돈을 추가로 입금해준 상황이면 공갈도 가능할거같은데ㅋㅋ

물건을ㅋㅋ 팔고 전화한통없이 고소드립부터 치는 업체가 있나?



일단 한쪽 말만들어서는 뭔가 비상식적이긴하네



전자상거래법에 점유이탈물횡령죄 있다고 하는것부터가 몬가..

방법이없다님의 댓글

협박죄 고소 가능 아닌가....?

정상적으로 종료된 거래를 저런식으로 대응 한다고..?

조~~옷소인가...?

코코로고코님의 댓글

저는 해외특송업을 하고 있어서 손님들이 주문한 택배가 하루에 200여개씩 들어오다보니 저런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아 다르고 어 다르다는말이 진짜 실감납니다

부탁드립니다로 먼저 해보고 거절을 하면 후속 방안(고소 등)이 이어져야지 첫 문자부터 돌려주세요 아니면 고소합니다 라고 던져버리면 도와주기도 싫어집니다

저는 그래서 태도 안좋으면 이미 해외 날아갔다고 왕복배송비 물어달라고 합니다. 그럼 흐지부지 되면서 끝나더군요.

제발 좀 처음부터 선넘지는 말았으면 합니다.

샤인머쓱해님의 댓글

아까 뉴스파이터에 나온 사건이네..

이랜드몰 판매대행업체에서 독단적으로 저따구로 행동한거고

후에 이랜드몰에서 사과하고 홈페이지에 혹시라도 같은경우 발생 시 이랜드몰 소비자센터로 알려달라했다함.

꾸빵뺑님의 댓글

카톡에서 반숙계란 핫딜 (이벤트)가격 잘 못 올려서 주문 폭주해가지고 사장님 도게자 박고 난리였는데 횡령이라니 ㅋㅋ 게다가 온라인주문건이 무슨 점유이탈물횡령죄일려나..ㅋㅋ

한스님의 댓글

진짜 저 대처는 어떤놈의 대굴빡에서 나왔을까.. 저래놓고 와, 이거 좋은 대책이다! 이랬을까..?
전체 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토사이트 먹튀검증 벳코넷

회원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