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샀을뿐인데 횡령으로 신고 당한다는 사람
컨텐츠 정보
- 1,712 조회
- 1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관련자료
댓글 15
먹이를찾아산기슭곰발님의 댓글
애초에 저가격이 아니었으면
사지도 않았을텐데
판매자가 부탁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어디서 협박을..
전 이랜드몰이랑 소비자보호원에 둘다 신고해볼듯합니다.
사지도 않았을텐데
판매자가 부탁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어디서 협박을..
전 이랜드몰이랑 소비자보호원에 둘다 신고해볼듯합니다.
닉네임강제변경28292님의 댓글
점유이탈물 횡령죄는 어디서 처듣고 말도 안되는 개소리를 하고있어. 저걸 누가 사간으로 받아나 준다더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