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어플 장난 근황 작성자 정보 vjdyfs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11.21 17:58 컨텐츠 정보 1,565 조회 7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7 정직한양치기님의 댓글 정직한양치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21 18:00 ㅋㅋㅋㅋ 우릴 바보로 아나... ㅋㅋㅋㅋ 우릴 바보로 아나... 닝닝냥냥삐뺩쁍님의 댓글 닝닝냥냥삐뺩쁍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21 18:10 이집 어그로 맛집이네.. 이집 어그로 맛집이네.. 더보기님의 댓글 더보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21 18:10 배달앱도 같은 매장이지만 앱마다 가격이 달라서 앱 여러개 결제 전까지 세팅하고 저렴한 거 주문해야 함. 배달앱도 같은 매장이지만 앱마다 가격이 달라서 앱 여러개 결제 전까지 세팅하고 저렴한 거 주문해야 함. 아나도금장달래님의 댓글 아나도금장달래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21 18:32 그거 이틀전에 PD수첩에서 나왔는데 배민이나 쿠팡에서 사장님한테 전화걸어서 못하게끔 막는다고 하더라구요...일명 최혜대우 라고 하더라구요 그거 이틀전에 PD수첩에서 나왔는데 배민이나 쿠팡에서 사장님한테 전화걸어서 못하게끔 막는다고 하더라구요...일명 최혜대우 라고 하더라구요 잠냥이님의 댓글 잠냥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21 18:15 저런짓 하면 다시는 안 시켜먹음 저런짓 하면 다시는 안 시켜먹음 아날로그노마드님의 댓글 아날로그노마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21 20:06 현대미술 ㅋㅋㅋㅋㅋ 현대미술 ㅋㅋㅋㅋㅋ 아날로그노마드님의 댓글 아날로그노마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21 20:07 살다살다 원래 10먼원짜리 물건 5만원에 팔면서 배송비5만원이상인 건 봤어도 ㅋㅋㅋㅋ AI도 이런 똥꼬쑈는 배우기 어렵겠다 살다살다 원래 10먼원짜리 물건 5만원에 팔면서 배송비5만원이상인 건 봤어도 ㅋㅋㅋㅋ AI도 이런 똥꼬쑈는 배우기 어렵겠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더보기님의 댓글 더보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21 18:10 배달앱도 같은 매장이지만 앱마다 가격이 달라서 앱 여러개 결제 전까지 세팅하고 저렴한 거 주문해야 함. 배달앱도 같은 매장이지만 앱마다 가격이 달라서 앱 여러개 결제 전까지 세팅하고 저렴한 거 주문해야 함.
아나도금장달래님의 댓글 아나도금장달래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21 18:32 그거 이틀전에 PD수첩에서 나왔는데 배민이나 쿠팡에서 사장님한테 전화걸어서 못하게끔 막는다고 하더라구요...일명 최혜대우 라고 하더라구요 그거 이틀전에 PD수첩에서 나왔는데 배민이나 쿠팡에서 사장님한테 전화걸어서 못하게끔 막는다고 하더라구요...일명 최혜대우 라고 하더라구요
아날로그노마드님의 댓글 아날로그노마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21 20:07 살다살다 원래 10먼원짜리 물건 5만원에 팔면서 배송비5만원이상인 건 봤어도 ㅋㅋㅋㅋ AI도 이런 똥꼬쑈는 배우기 어렵겠다 살다살다 원래 10먼원짜리 물건 5만원에 팔면서 배송비5만원이상인 건 봤어도 ㅋㅋㅋㅋ AI도 이런 똥꼬쑈는 배우기 어렵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