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가 영포티가 도대체 어떤거냐길래.jpg 작성자 정보 에이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11.13 18:37 컨텐츠 정보 370 조회 16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관리 글검색 본문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16 아라히데님의 댓글 아라히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18:42 취향이 정상적일 때 얘기... 신고 추천0비추천0 취향이 정상적일 때 얘기... 헤파님의 댓글 헤파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18:44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신고 추천0비추천0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내이름은고난님의 댓글 내이름은고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18:49 ㅋㅋㅋㅋㅋㅋ 완벽한 정의를 내렸네 신고 추천2비추천0 ㅋㅋㅋㅋㅋㅋ 완벽한 정의를 내렸네 쿨라쿨라님의 댓글 쿨라쿨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18:56 영포티 개념정리 깔끔하네 신고 추천1비추천0 영포티 개념정리 깔끔하네 난코형님의 댓글 난코형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19:02 긁혔네 생퀴ㅋㅋㅋ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긁혔네 생퀴ㅋㅋㅋㅋㅋ 내일독자님의 댓글 내일독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19:37 영포티가 원래 멸칭 아닌가요?? 단순히 감각이 젊은 40대를 말한다기보다 난 아직 20대로 보이지 하며 20대 여자들에게 치근덕거리는 놈들 신고 추천12비추천0 영포티가 원래 멸칭 아닌가요?? 단순히 감각이 젊은 40대를 말한다기보다 난 아직 20대로 보이지 하며 20대 여자들에게 치근덕거리는 놈들 파라사건님의 댓글 파라사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0:00 원래는 마케팅용어였는데 의미가 변질돼서 멸칭이 됐대요 신고 추천1비추천0 원래는 마케팅용어였는데 의미가 변질돼서 멸칭이 됐대요 아티노님의 댓글 아티노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5:57 지금은 그냥 영포티 이런 거예요 하지만 결국 나이 든 사람이 생각과 다르게 20대처럼 입는데 그게 안 어울릴 때 쓰는 말이에요 신고 추천1비추천0 지금은 그냥 영포티 이런 거예요 하지만 결국 나이 든 사람이 생각과 다르게 20대처럼 입는데 그게 안 어울릴 때 쓰는 말이에요 돌돌돌김밥님의 댓글 돌돌돌김밥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21:39 저게 영포티라기엔 뭔가 좀 다른데... 흠 아직 젊은줄알고 젊은애들한테 치근덕거리는거아님? 안그러면 회식이나 친하게 두루지내는 모든직장인들도 영포티가됨 신고 추천0비추천0 저게 영포티라기엔 뭔가 좀 다른데... 흠 아직 젊은줄알고 젊은애들한테 치근덕거리는거아님? 안그러면 회식이나 친하게 두루지내는 모든직장인들도 영포티가됨 아티노님의 댓글 아티노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6:00 누구나 다 알죠 지금의 영포티라고 비하하는건 그냥 보이는 모습보고 판단한거라는거 그사람이 어떻게 행동하건 상관 없다는걸 왜 그런말을 쓰냐 하면 그때서나 영포티 사실 이런거에요 라는 핑계라는걸 신고 추천0비추천0 누구나 다 알죠 지금의 영포티라고 비하하는건 그냥 보이는 모습보고 판단한거라는거 그사람이 어떻게 행동하건 상관 없다는걸 왜 그런말을 쓰냐 하면 그때서나 영포티 사실 이런거에요 라는 핑계라는걸 레몬에이두유님의 댓글 레몬에이두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22:36 이제막 포티됐은데 우리 포티한테 왜그러는거야 증말 신고 추천4비추천0 이제막 포티됐은데 우리 포티한테 왜그러는거야 증말 제페라님의 댓글 제페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22:49 그러니까 말야 친구야... ㅠㅠ 신고 추천0비추천0 그러니까 말야 친구야... ㅠㅠ 한글english1님의 댓글 한글english1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7:05 받아들여 .. ???? -선배 신고 추천0비추천0 받아들여 .. ???? -선배 알데카드님의 댓글 알데카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7:49 맞아여. 눈치보여여 신고 추천0비추천0 맞아여. 눈치보여여 딱복님의 댓글 딱복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0:51 갈라치기 좀 그만했으면 좋겠어요. 이대남이니 영포티니 된장녀니 동탄맘이니... 세상을 부정적으로 쪼개기보단 훈남 훈녀 처럼 긍정적으로 대상들을 얘기하면 좋겠다. 참 좋겠다.싶네요 신고 추천0비추천0 갈라치기 좀 그만했으면 좋겠어요. 이대남이니 영포티니 된장녀니 동탄맘이니... 세상을 부정적으로 쪼개기보단 훈남 훈녀 처럼 긍정적으로 대상들을 얘기하면 좋겠다. 참 좋겠다.싶네요 현명하지못한비버님의 댓글 현명하지못한비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4:03 저 정의가 레알 맞음 ㅋㅋㅋㅋ 젊은 여자한테만 젊게 행동할 뿐 그 외로는 오묘한 권위주의 선민의식 가진 놈들 참 많어 신고 추천1비추천0 저 정의가 레알 맞음 ㅋㅋㅋㅋ 젊은 여자한테만 젊게 행동할 뿐 그 외로는 오묘한 권위주의 선민의식 가진 놈들 참 많어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관리 글검색
내이름은고난님의 댓글 내이름은고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18:49 ㅋㅋㅋㅋㅋㅋ 완벽한 정의를 내렸네 신고 추천2비추천0 ㅋㅋㅋㅋㅋㅋ 완벽한 정의를 내렸네
내일독자님의 댓글 내일독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19:37 영포티가 원래 멸칭 아닌가요?? 단순히 감각이 젊은 40대를 말한다기보다 난 아직 20대로 보이지 하며 20대 여자들에게 치근덕거리는 놈들 신고 추천12비추천0 영포티가 원래 멸칭 아닌가요?? 단순히 감각이 젊은 40대를 말한다기보다 난 아직 20대로 보이지 하며 20대 여자들에게 치근덕거리는 놈들
파라사건님의 댓글 파라사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0:00 원래는 마케팅용어였는데 의미가 변질돼서 멸칭이 됐대요 신고 추천1비추천0 원래는 마케팅용어였는데 의미가 변질돼서 멸칭이 됐대요
아티노님의 댓글 아티노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5:57 지금은 그냥 영포티 이런 거예요 하지만 결국 나이 든 사람이 생각과 다르게 20대처럼 입는데 그게 안 어울릴 때 쓰는 말이에요 신고 추천1비추천0 지금은 그냥 영포티 이런 거예요 하지만 결국 나이 든 사람이 생각과 다르게 20대처럼 입는데 그게 안 어울릴 때 쓰는 말이에요
돌돌돌김밥님의 댓글 돌돌돌김밥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21:39 저게 영포티라기엔 뭔가 좀 다른데... 흠 아직 젊은줄알고 젊은애들한테 치근덕거리는거아님? 안그러면 회식이나 친하게 두루지내는 모든직장인들도 영포티가됨 신고 추천0비추천0 저게 영포티라기엔 뭔가 좀 다른데... 흠 아직 젊은줄알고 젊은애들한테 치근덕거리는거아님? 안그러면 회식이나 친하게 두루지내는 모든직장인들도 영포티가됨
아티노님의 댓글 아티노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6:00 누구나 다 알죠 지금의 영포티라고 비하하는건 그냥 보이는 모습보고 판단한거라는거 그사람이 어떻게 행동하건 상관 없다는걸 왜 그런말을 쓰냐 하면 그때서나 영포티 사실 이런거에요 라는 핑계라는걸 신고 추천0비추천0 누구나 다 알죠 지금의 영포티라고 비하하는건 그냥 보이는 모습보고 판단한거라는거 그사람이 어떻게 행동하건 상관 없다는걸 왜 그런말을 쓰냐 하면 그때서나 영포티 사실 이런거에요 라는 핑계라는걸
레몬에이두유님의 댓글 레몬에이두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22:36 이제막 포티됐은데 우리 포티한테 왜그러는거야 증말 신고 추천4비추천0 이제막 포티됐은데 우리 포티한테 왜그러는거야 증말
한글english1님의 댓글 한글english1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7:05 받아들여 .. ???? -선배 신고 추천0비추천0 받아들여 .. ???? -선배
딱복님의 댓글 딱복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0:51 갈라치기 좀 그만했으면 좋겠어요. 이대남이니 영포티니 된장녀니 동탄맘이니... 세상을 부정적으로 쪼개기보단 훈남 훈녀 처럼 긍정적으로 대상들을 얘기하면 좋겠다. 참 좋겠다.싶네요 신고 추천0비추천0 갈라치기 좀 그만했으면 좋겠어요. 이대남이니 영포티니 된장녀니 동탄맘이니... 세상을 부정적으로 쪼개기보단 훈남 훈녀 처럼 긍정적으로 대상들을 얘기하면 좋겠다. 참 좋겠다.싶네요
현명하지못한비버님의 댓글 현명하지못한비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4 04:03 저 정의가 레알 맞음 ㅋㅋㅋㅋ 젊은 여자한테만 젊게 행동할 뿐 그 외로는 오묘한 권위주의 선민의식 가진 놈들 참 많어 신고 추천1비추천0 저 정의가 레알 맞음 ㅋㅋㅋㅋ 젊은 여자한테만 젊게 행동할 뿐 그 외로는 오묘한 권위주의 선민의식 가진 놈들 참 많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