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 열무김치로 끓인 김치찌개 후기

컨텐츠 정보

  • 2,508 조회
  • 16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열무김치로 끓인 김치찌개 후기


관련자료

댓글 16

분뇨장애님의 댓글

제가 저희집에서 라면 끓이는데 김치를 잔뜩 넣고 끓입니다. 가족들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라면은 아무거나 상관 없습니다. 짜장라면 비빔라면 제외구요. 김치는 아무 김치나 팍 삭은거면 상관없습니다. 열무김치도 팍 쉰거 너무 좋습니다. 라면 하나 끓일때 이렇게 많이 김치 넣어도 되나 싶을정도로 많이 넣어야 맛이 확 살아요.
전체 22,44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토사이트 먹튀검증 벳코넷

회원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