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 84년 한국인 내쫓자고 시위한 뉴욕 할렘 흑인들 작성자 정보 구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06.21 09:18 컨텐츠 정보 2,699 조회 6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관리 글검색 본문 한인 가게들이 장사는 할렘에서 하면서 일자리 고용도 안하고 돈도 여기서 벌고 백인지역가서 쓴다고 화나가서 시위했다고함 파란색 두건 쓴 사람은 91년부터 일했다고함 ㅋㅋ 지금은 주방장 ㅋㅋ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6 하늘아래 땅이있고님의 댓글 하늘아래 땅이있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1 21:09 요구사항 자체는 틀림이 없는데 과정이 문제였구만 어 한국도 올바른 요구사항이 많은데.. 머 지나고 보니 이래도 저래도 안먹히더라 신고 추천0비추천1 요구사항 자체는 틀림이 없는데 과정이 문제였구만 어 한국도 올바른 요구사항이 많은데.. 머 지나고 보니 이래도 저래도 안먹히더라 말씀중에죄송합니다님의 댓글 말씀중에죄송합니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1 21:09 할렘~ 디자이어 하하하하 할렘~ 기억나시는분? 신고 추천0비추천0 할렘~ 디자이어 하하하하 할렘~ 기억나시는분? 별군형아님의 댓글 별군형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1 14:32 런던보이즈 좋죠~ 신고 추천0비추천0 런던보이즈 좋죠~ 조매력님이시닷님의 댓글 조매력님이시닷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1 12:34 주방장 사람좋아보이네 어디서봤지했는데 영심이 아빠였군아… 신고 추천3비추천0 주방장 사람좋아보이네 어디서봤지했는데 영심이 아빠였군아… 비밀번호뭐였지님의 댓글 비밀번호뭐였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1 16:19 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 나이 탄로나는뎈ㅋㅋㅋㅋㅋㅋㅋ에잇 신고 추천0비추천0 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 나이 탄로나는뎈ㅋㅋㅋㅋㅋㅋㅋ에잇 미스터Boom님의 댓글 미스터Boom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1 15:13 중국이 딱 저럼 어느나라를 가든 중국장사방식이 저럼 신고 추천0비추천0 중국이 딱 저럼 어느나라를 가든 중국장사방식이 저럼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관리 글검색
하늘아래 땅이있고님의 댓글 하늘아래 땅이있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1 21:09 요구사항 자체는 틀림이 없는데 과정이 문제였구만 어 한국도 올바른 요구사항이 많은데.. 머 지나고 보니 이래도 저래도 안먹히더라 신고 추천0비추천1 요구사항 자체는 틀림이 없는데 과정이 문제였구만 어 한국도 올바른 요구사항이 많은데.. 머 지나고 보니 이래도 저래도 안먹히더라
말씀중에죄송합니다님의 댓글 말씀중에죄송합니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1 21:09 할렘~ 디자이어 하하하하 할렘~ 기억나시는분? 신고 추천0비추천0 할렘~ 디자이어 하하하하 할렘~ 기억나시는분?
조매력님이시닷님의 댓글 조매력님이시닷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1 12:34 주방장 사람좋아보이네 어디서봤지했는데 영심이 아빠였군아… 신고 추천3비추천0 주방장 사람좋아보이네 어디서봤지했는데 영심이 아빠였군아…
비밀번호뭐였지님의 댓글 비밀번호뭐였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1 16:19 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 나이 탄로나는뎈ㅋㅋㅋㅋㅋㅋㅋ에잇 신고 추천0비추천0 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 나이 탄로나는뎈ㅋㅋㅋㅋㅋㅋㅋ에잇
미스터Boom님의 댓글 미스터Boom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1 15:13 중국이 딱 저럼 어느나라를 가든 중국장사방식이 저럼 신고 추천0비추천0 중국이 딱 저럼 어느나라를 가든 중국장사방식이 저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