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이 키보드를 너무 느리게 쳐 작성자 정보 피아노MAN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06.23 07:18 컨텐츠 정보 2,114 조회 5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5 비밀번호뭐였지님의 댓글 비밀번호뭐였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7:25 어렸을 때 온라인 게임 많이 안했나보네~~~ 신고 추천0비추천0 어렸을 때 온라인 게임 많이 안했나보네~~~ 아니시에이팅님의 댓글 아니시에이팅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7:30 주로 폰게임을 했을지도 모르겠네요ㅋㅋ 아니면 컴퓨터 게임을 해도 디스코드 이용해서 육성으로 대화하며 즐긴 세대 일 수도 있겠네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주로 폰게임을 했을지도 모르겠네요ㅋㅋ 아니면 컴퓨터 게임을 해도 디스코드 이용해서 육성으로 대화하며 즐긴 세대 일 수도 있겠네요 거기좋아님의 댓글 거기좋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8:04 근데 게임 안해도 학교숙제 할때 익혀지지 않나요?? 뭐 조사하거나 피티 나 아님 독후감, 감상문 등등 이요. 신고 추천0비추천0 근데 게임 안해도 학교숙제 할때 익혀지지 않나요?? 뭐 조사하거나 피티 나 아님 독후감, 감상문 등등 이요. 아프니까아프다님의 댓글 아프니까아프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8:25 요즘은 다 스마트폰, 패드 세대라서 집에 컴터없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요즘은 다 스마트폰, 패드 세대라서 집에 컴터없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찾아왔습니다님의 댓글 찾아왔습니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8:13 울와이프 4년전까지 타자 20타 나오는거 1년동안 산성비랑 타자연습 빡세게시켜서 200타 까지 늘린거 생각나는 글이네 ㅋㅋㅋ 신고 추천2비추천0 울와이프 4년전까지 타자 20타 나오는거 1년동안 산성비랑 타자연습 빡세게시켜서 200타 까지 늘린거 생각나는 글이네 ㅋㅋㅋ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비밀번호뭐였지님의 댓글 비밀번호뭐였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7:25 어렸을 때 온라인 게임 많이 안했나보네~~~ 신고 추천0비추천0 어렸을 때 온라인 게임 많이 안했나보네~~~
아니시에이팅님의 댓글 아니시에이팅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7:30 주로 폰게임을 했을지도 모르겠네요ㅋㅋ 아니면 컴퓨터 게임을 해도 디스코드 이용해서 육성으로 대화하며 즐긴 세대 일 수도 있겠네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주로 폰게임을 했을지도 모르겠네요ㅋㅋ 아니면 컴퓨터 게임을 해도 디스코드 이용해서 육성으로 대화하며 즐긴 세대 일 수도 있겠네요
거기좋아님의 댓글 거기좋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8:04 근데 게임 안해도 학교숙제 할때 익혀지지 않나요?? 뭐 조사하거나 피티 나 아님 독후감, 감상문 등등 이요. 신고 추천0비추천0 근데 게임 안해도 학교숙제 할때 익혀지지 않나요?? 뭐 조사하거나 피티 나 아님 독후감, 감상문 등등 이요.
아프니까아프다님의 댓글 아프니까아프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8:25 요즘은 다 스마트폰, 패드 세대라서 집에 컴터없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요즘은 다 스마트폰, 패드 세대라서 집에 컴터없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찾아왔습니다님의 댓글 찾아왔습니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8:13 울와이프 4년전까지 타자 20타 나오는거 1년동안 산성비랑 타자연습 빡세게시켜서 200타 까지 늘린거 생각나는 글이네 ㅋㅋㅋ 신고 추천2비추천0 울와이프 4년전까지 타자 20타 나오는거 1년동안 산성비랑 타자연습 빡세게시켜서 200타 까지 늘린거 생각나는 글이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