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지하철 체험 작성자 정보 hunjit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11.14 07:35 컨텐츠 정보 845 조회 11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어차피 손잡이 못 잡으니 앉힌 거라고 함 ㅎㅎ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11 나는아무생각이없다왜냐하면아무생각이없기님의 댓글 나는아무생각이없다왜냐하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7:36 그럴 수도 있지 이걸 민폐라 생각하는 사람들은 없길 바람 그럴 수도 있지 이걸 민폐라 생각하는 사람들은 없길 바람 볼빨다싼충기님의 댓글 볼빨다싼충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8:17 아무도 생각 안할듯. 다 귀엽게보지 아무도 생각 안할듯. 다 귀엽게보지 INFJ아재님의 댓글 INFJ아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8:20 민폐라 생각은 안하는데 다른 칸으로 갈 듯 ㅎ 민폐라 생각은 안하는데 다른 칸으로 갈 듯 ㅎ 베테랑삽질님의 댓글 베테랑삽질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7:42 귀욤 귀욤 나는붕붕이님의 댓글 나는붕붕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7:44 귀엽당 아가들 귀엽당 아가들 유비님의 댓글 유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7:45 아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아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북경특급님의 댓글 북경특급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8:06 출퇴근 시간만 피하면 승객들도 흐뭇해 할듯 출퇴근 시간만 피하면 승객들도 흐뭇해 할듯 참견의미학님의 댓글 참견의미학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8:13 애기들 보면 이유도 없이 흐뭇해짐ㅋㅋㅋ 쪼끄만 머리통들이 옹기종기 있는 모습보면 아빠미소하고 눈을 뗄 수 없음ㅎㅎ 애기들 보면 이유도 없이 흐뭇해짐ㅋㅋㅋ 쪼끄만 머리통들이 옹기종기 있는 모습보면 아빠미소하고 눈을 뗄 수 없음ㅎㅎ 바다진주님의 댓글 바다진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8:13 저도 초딩때 학교에서 서울랜드 간다고 4호선타서 저렇게 앉아서 갔었는데 벌써 23년전.....와 저도 초딩때 학교에서 서울랜드 간다고 4호선타서 저렇게 앉아서 갔었는데 벌써 23년전.....와 권왕님의 댓글 권왕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8:34 그래 불편할 수 있지만 그래도 사람들 마음에 여유가 있었으면 좋겠다. 초2 울 아들은 지하철로 출퇴근 하는 날 부러워 하긴함 ㅋㅋ 와 아빠 맨날 지하철 탈 수있어서 좋겠다 그럼 ㅋ 그래 불편할 수 있지만 그래도 사람들 마음에 여유가 있었으면 좋겠다. 초2 울 아들은 지하철로 출퇴근 하는 날 부러워 하긴함 ㅋㅋ 와 아빠 맨날 지하철 탈 수있어서 좋겠다 그럼 ㅋ 다행이야님의 댓글 다행이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8:51 ㅋ 귀엽다고 볼만지고 마스크도안쓰고 코앞에서 인사하는 어른들이 더 민폐임 다들 기분좋게 타고갔을듯하네요 ㅋ 귀엽다고 볼만지고 마스크도안쓰고 코앞에서 인사하는 어른들이 더 민폐임 다들 기분좋게 타고갔을듯하네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나는아무생각이없다왜냐하면아무생각이없기님의 댓글 나는아무생각이없다왜냐하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7:36 그럴 수도 있지 이걸 민폐라 생각하는 사람들은 없길 바람 그럴 수도 있지 이걸 민폐라 생각하는 사람들은 없길 바람
INFJ아재님의 댓글 INFJ아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8:20 민폐라 생각은 안하는데 다른 칸으로 갈 듯 ㅎ 민폐라 생각은 안하는데 다른 칸으로 갈 듯 ㅎ
참견의미학님의 댓글 참견의미학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8:13 애기들 보면 이유도 없이 흐뭇해짐ㅋㅋㅋ 쪼끄만 머리통들이 옹기종기 있는 모습보면 아빠미소하고 눈을 뗄 수 없음ㅎㅎ 애기들 보면 이유도 없이 흐뭇해짐ㅋㅋㅋ 쪼끄만 머리통들이 옹기종기 있는 모습보면 아빠미소하고 눈을 뗄 수 없음ㅎㅎ
바다진주님의 댓글 바다진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8:13 저도 초딩때 학교에서 서울랜드 간다고 4호선타서 저렇게 앉아서 갔었는데 벌써 23년전.....와 저도 초딩때 학교에서 서울랜드 간다고 4호선타서 저렇게 앉아서 갔었는데 벌써 23년전.....와
권왕님의 댓글 권왕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8:34 그래 불편할 수 있지만 그래도 사람들 마음에 여유가 있었으면 좋겠다. 초2 울 아들은 지하철로 출퇴근 하는 날 부러워 하긴함 ㅋㅋ 와 아빠 맨날 지하철 탈 수있어서 좋겠다 그럼 ㅋ 그래 불편할 수 있지만 그래도 사람들 마음에 여유가 있었으면 좋겠다. 초2 울 아들은 지하철로 출퇴근 하는 날 부러워 하긴함 ㅋㅋ 와 아빠 맨날 지하철 탈 수있어서 좋겠다 그럼 ㅋ
다행이야님의 댓글 다행이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4 08:51 ㅋ 귀엽다고 볼만지고 마스크도안쓰고 코앞에서 인사하는 어른들이 더 민폐임 다들 기분좋게 타고갔을듯하네요 ㅋ 귀엽다고 볼만지고 마스크도안쓰고 코앞에서 인사하는 어른들이 더 민폐임 다들 기분좋게 타고갔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