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지하철 체험

컨텐츠 정보

  • 845 조회
  • 11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린이집 지하철 체험

어차피 손잡이 못 잡으니 앉힌 거라고 함 ㅎㅎ


관련자료

댓글 11

참견의미학님의 댓글

애기들 보면 이유도 없이 흐뭇해짐ㅋㅋㅋ 쪼끄만 머리통들이 옹기종기 있는 모습보면 아빠미소하고 눈을 뗄 수 없음ㅎㅎ

바다진주님의 댓글

저도 초딩때 학교에서 서울랜드 간다고

4호선타서 저렇게 앉아서 갔었는데

벌써 23년전.....와

권왕님의 댓글

그래 불편할 수 있지만 그래도 사람들 마음에 여유가 있었으면 좋겠다.

초2  울 아들은 지하철로 출퇴근 하는 날 부러워 하긴함 ㅋㅋ 와 아빠 맨날 지하철 탈 수있어서 좋겠다 그럼 ㅋ

다행이야님의 댓글

ㅋ 귀엽다고  볼만지고  마스크도안쓰고 코앞에서 인사하는 어른들이 더 민폐임  다들 기분좋게 타고갔을듯하네요
전체 22,444 / 345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토사이트 먹튀검증 벳코넷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