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도로에서 본 가장 웃픈 장면.jpg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 도로에서 본 가장 웃픈 장면.jpg


관련자료

댓글 15

난코형님의 댓글

법규 지키면서 안전하게 배달하면 하나도 부끄러울거 없음

하고싶었던 일 아니라도 남들처럼 내 일 하면서 살면 되는 거지

뭐라고?님의 댓글

ㅋㅋ 그러게여 옆에 저렇게 넓은 오토바이길이 열려있는데 차뒤에서 신호기다리는거면 정직라이더 인정이네여ㅋㅋ

도병이님의 댓글

직업에 있어서 귀천은 없음. 하지만 일하다가 귀천으로 갈 필요는 없습니다. 부디 안전운전하며 행복한 삶을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그대들은 우리에게있어 행복 전도사 입니다. 제발 만수무강 하기로해요.

내일독자님의 댓글

우 댓글들하고 난 생각이 좀 다른게 직업에 귀천은 있음 의사와 막노동 일용직 중 뭐 하고싶니 물어보면 의사가 압도적이지 않겠음?? 물론 둘다 소화가능한 능력이 있다는 전제하에



그러니 직업엔 귀천은 분명히 존재함 다만 그걸 하는사람에 귀천이 없다고 봄 물론 이마저도 본인 행실에 따라 달라지긴 함
전체 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토사이트 먹튀검증 벳코넷

회원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