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도로에서 본 가장 웃픈 장면.jpg 작성자 정보 dddasd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03.25 18:42 컨텐츠 정보 2,115 조회 15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관리 글검색 본문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15 난코형님의 댓글 난코형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18:47 법규 지키면서 안전하게 배달하면 하나도 부끄러울거 없음 하고싶었던 일 아니라도 남들처럼 내 일 하면서 살면 되는 거지 신고 추천21비추천0 법규 지키면서 안전하게 배달하면 하나도 부끄러울거 없음 하고싶었던 일 아니라도 남들처럼 내 일 하면서 살면 되는 거지 Captain Korea님의 댓글 Captain Korea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23:26 법규하니 김병현 님이 생각나네요. 코리안 핵잠수함 신고 추천0비추천0 법규하니 김병현 님이 생각나네요. 코리안 핵잠수함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18:51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는 의미가 어떤 직업이든 세상사에 다 필요하다는 의미인거 같아요 신고 추천3비추천0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는 의미가 어떤 직업이든 세상사에 다 필요하다는 의미인거 같아요 괴짜가족고테츠입니다님의 댓글 괴짜가족고테츠입니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19:11 세상이 멈추진않으니 오바하지마 라이더 없던때에도 알아서 가게에서 배달잘해왔어 신고 추천2비추천11 세상이 멈추진않으니 오바하지마 라이더 없던때에도 알아서 가게에서 배달잘해왔어 땡빈이님의 댓글 땡빈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23:01 우린 그들을 라이더라 부르기로 사회적 합의를 했어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우린 그들을 라이더라 부르기로 사회적 합의를 했어요 내가너를기억하마님의 댓글 내가너를기억하마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23:10 정전되서 컴 못한다고 당황하지마 TV보면돼! 랑 뭐가 다르지? 신고 추천0비추천1 정전되서 컴 못한다고 당황하지마 TV보면돼! 랑 뭐가 다르지? Cdcd님의 댓글 Cdcd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19:52 차 뒤에 서있는것만 봐도 신호 지키는 분이네요 신고 추천13비추천0 차 뒤에 서있는것만 봐도 신호 지키는 분이네요 뭐라고?님의 댓글 뭐라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6 07:28 ㅋㅋ 그러게여 옆에 저렇게 넓은 오토바이길이 열려있는데 차뒤에서 신호기다리는거면 정직라이더 인정이네여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ㅋㅋ 그러게여 옆에 저렇게 넓은 오토바이길이 열려있는데 차뒤에서 신호기다리는거면 정직라이더 인정이네여ㅋㅋ 눈부신너는대머리님의 댓글 눈부신너는대머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19:57 법만 지키면 돼. 안 지켜서 문제인 거지. 신고 추천0비추천0 법만 지키면 돼. 안 지켜서 문제인 거지. 도병이님의 댓글 도병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21:25 직업에 있어서 귀천은 없음. 하지만 일하다가 귀천으로 갈 필요는 없습니다. 부디 안전운전하며 행복한 삶을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그대들은 우리에게있어 행복 전도사 입니다. 제발 만수무강 하기로해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직업에 있어서 귀천은 없음. 하지만 일하다가 귀천으로 갈 필요는 없습니다. 부디 안전운전하며 행복한 삶을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그대들은 우리에게있어 행복 전도사 입니다. 제발 만수무강 하기로해요. 내가너를기억하마님의 댓글 내가너를기억하마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23:08 모르겠고 신발은 튼튼한거 발 보호해주는 거 신어라..무릎 보호대도 하고... 단순 슬립에도 아작난다... 신고 추천0비추천0 모르겠고 신발은 튼튼한거 발 보호해주는 거 신어라..무릎 보호대도 하고... 단순 슬립에도 아작난다... 내일독자님의 댓글 내일독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23:46 우 댓글들하고 난 생각이 좀 다른게 직업에 귀천은 있음 의사와 막노동 일용직 중 뭐 하고싶니 물어보면 의사가 압도적이지 않겠음?? 물론 둘다 소화가능한 능력이 있다는 전제하에 그러니 직업엔 귀천은 분명히 존재함 다만 그걸 하는사람에 귀천이 없다고 봄 물론 이마저도 본인 행실에 따라 달라지긴 함 신고 추천1비추천0 우 댓글들하고 난 생각이 좀 다른게 직업에 귀천은 있음 의사와 막노동 일용직 중 뭐 하고싶니 물어보면 의사가 압도적이지 않겠음?? 물론 둘다 소화가능한 능력이 있다는 전제하에 그러니 직업엔 귀천은 분명히 존재함 다만 그걸 하는사람에 귀천이 없다고 봄 물론 이마저도 본인 행실에 따라 달라지긴 함 위위아래아래위님의 댓글 위위아래아래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6 04:49 배달하면 힘든게 바람을 계속맞으니까그런건지 잔진동을 계속 느껴서그런건지 뭔가 몸이 시림 신고 추천0비추천0 배달하면 힘든게 바람을 계속맞으니까그런건지 잔진동을 계속 느껴서그런건지 뭔가 몸이 시림 무지개반사님의 댓글 무지개반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6 07:05 직업에는 귀천이없다 사람이 문제지 신고 추천0비추천0 직업에는 귀천이없다 사람이 문제지 콘돔보다안전님의 댓글 콘돔보다안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5.03.26 16:53 돈엔 귀천이 없다 신고 추천0비추천0 돈엔 귀천이 없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관리 글검색
난코형님의 댓글 난코형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18:47 법규 지키면서 안전하게 배달하면 하나도 부끄러울거 없음 하고싶었던 일 아니라도 남들처럼 내 일 하면서 살면 되는 거지 신고 추천21비추천0 법규 지키면서 안전하게 배달하면 하나도 부끄러울거 없음 하고싶었던 일 아니라도 남들처럼 내 일 하면서 살면 되는 거지
Captain Korea님의 댓글 Captain Korea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23:26 법규하니 김병현 님이 생각나네요. 코리안 핵잠수함 신고 추천0비추천0 법규하니 김병현 님이 생각나네요. 코리안 핵잠수함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18:51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는 의미가 어떤 직업이든 세상사에 다 필요하다는 의미인거 같아요 신고 추천3비추천0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는 의미가 어떤 직업이든 세상사에 다 필요하다는 의미인거 같아요
괴짜가족고테츠입니다님의 댓글 괴짜가족고테츠입니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19:11 세상이 멈추진않으니 오바하지마 라이더 없던때에도 알아서 가게에서 배달잘해왔어 신고 추천2비추천11 세상이 멈추진않으니 오바하지마 라이더 없던때에도 알아서 가게에서 배달잘해왔어
땡빈이님의 댓글 땡빈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23:01 우린 그들을 라이더라 부르기로 사회적 합의를 했어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우린 그들을 라이더라 부르기로 사회적 합의를 했어요
내가너를기억하마님의 댓글 내가너를기억하마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23:10 정전되서 컴 못한다고 당황하지마 TV보면돼! 랑 뭐가 다르지? 신고 추천0비추천1 정전되서 컴 못한다고 당황하지마 TV보면돼! 랑 뭐가 다르지?
Cdcd님의 댓글 Cdcd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19:52 차 뒤에 서있는것만 봐도 신호 지키는 분이네요 신고 추천13비추천0 차 뒤에 서있는것만 봐도 신호 지키는 분이네요
뭐라고?님의 댓글 뭐라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6 07:28 ㅋㅋ 그러게여 옆에 저렇게 넓은 오토바이길이 열려있는데 차뒤에서 신호기다리는거면 정직라이더 인정이네여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ㅋㅋ 그러게여 옆에 저렇게 넓은 오토바이길이 열려있는데 차뒤에서 신호기다리는거면 정직라이더 인정이네여ㅋㅋ
눈부신너는대머리님의 댓글 눈부신너는대머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19:57 법만 지키면 돼. 안 지켜서 문제인 거지. 신고 추천0비추천0 법만 지키면 돼. 안 지켜서 문제인 거지.
도병이님의 댓글 도병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21:25 직업에 있어서 귀천은 없음. 하지만 일하다가 귀천으로 갈 필요는 없습니다. 부디 안전운전하며 행복한 삶을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그대들은 우리에게있어 행복 전도사 입니다. 제발 만수무강 하기로해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직업에 있어서 귀천은 없음. 하지만 일하다가 귀천으로 갈 필요는 없습니다. 부디 안전운전하며 행복한 삶을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그대들은 우리에게있어 행복 전도사 입니다. 제발 만수무강 하기로해요.
내가너를기억하마님의 댓글 내가너를기억하마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23:08 모르겠고 신발은 튼튼한거 발 보호해주는 거 신어라..무릎 보호대도 하고... 단순 슬립에도 아작난다... 신고 추천0비추천0 모르겠고 신발은 튼튼한거 발 보호해주는 거 신어라..무릎 보호대도 하고... 단순 슬립에도 아작난다...
내일독자님의 댓글 내일독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5 23:46 우 댓글들하고 난 생각이 좀 다른게 직업에 귀천은 있음 의사와 막노동 일용직 중 뭐 하고싶니 물어보면 의사가 압도적이지 않겠음?? 물론 둘다 소화가능한 능력이 있다는 전제하에 그러니 직업엔 귀천은 분명히 존재함 다만 그걸 하는사람에 귀천이 없다고 봄 물론 이마저도 본인 행실에 따라 달라지긴 함 신고 추천1비추천0 우 댓글들하고 난 생각이 좀 다른게 직업에 귀천은 있음 의사와 막노동 일용직 중 뭐 하고싶니 물어보면 의사가 압도적이지 않겠음?? 물론 둘다 소화가능한 능력이 있다는 전제하에 그러니 직업엔 귀천은 분명히 존재함 다만 그걸 하는사람에 귀천이 없다고 봄 물론 이마저도 본인 행실에 따라 달라지긴 함
위위아래아래위님의 댓글 위위아래아래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26 04:49 배달하면 힘든게 바람을 계속맞으니까그런건지 잔진동을 계속 느껴서그런건지 뭔가 몸이 시림 신고 추천0비추천0 배달하면 힘든게 바람을 계속맞으니까그런건지 잔진동을 계속 느껴서그런건지 뭔가 몸이 시림
콘돔보다안전님의 댓글 콘돔보다안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5.03.26 16:53 돈엔 귀천이 없다 신고 추천0비추천0 돈엔 귀천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