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이맘때만 되면 애 열체크하는 이유 작성자 정보 몰라몰라잉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11.12 18:22 컨텐츠 정보 968 조회 15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15 새드립n년차님의 댓글 새드립n년차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9:09 멋지다... 나도 어른이 되겠지... 난 왜 아직도 애쉐끼인가.. 신고 추천1비추천0 멋지다... 나도 어른이 되겠지... 난 왜 아직도 애쉐끼인가.. 와도겐님의 댓글 와도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19:04 저도 딸이 돌도 안됐을때 저렇게 열나서 새벽에 응급실 갔던게 갑자기 생각나네요 한겨울이었는데 반바지에 패딩하나입고 와이프는 계속 울고ㅎㅎ 그렇게 첨에 딸나왔을때 실감못했던 아빠가 되고있었나봐요 신고 추천5비추천0 저도 딸이 돌도 안됐을때 저렇게 열나서 새벽에 응급실 갔던게 갑자기 생각나네요 한겨울이었는데 반바지에 패딩하나입고 와이프는 계속 울고ㅎㅎ 그렇게 첨에 딸나왔을때 실감못했던 아빠가 되고있었나봐요 화려한날개님의 댓글 화려한날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19:11 좋아요 대비 싫어요가 많아 일시적으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신고 추천0비추천11 좋아요 대비 싫어요가 많아 일시적으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껨돌이님의 댓글 껨돌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9:09 무슨뜻일까요 ? 내가 난독인가 신고 추천0비추천0 무슨뜻일까요 ? 내가 난독인가 구름의향기님의 댓글 구름의향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22:09 원래 말이라는 것과 업보는 돌아옵니다 신고 추천5비추천0 원래 말이라는 것과 업보는 돌아옵니다 파파고님의 댓글 파파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23:26 님 뭐신데 곁에 두시네 마시네셔욬ㅋㅋㅋ그냥 지나가셔요ㅋㅋㅋ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님 뭐신데 곁에 두시네 마시네셔욬ㅋㅋㅋ그냥 지나가셔요ㅋㅋㅋㅋㅋ 소라카원툴님의 댓글 소라카원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4:24 어떤 사람을 곁에 두길 선택하기전에 내가 누군가의 곁에 있을만한 사람인지부터 생각해봅시다 신고 추천0비추천0 어떤 사람을 곁에 두길 선택하기전에 내가 누군가의 곁에 있을만한 사람인지부터 생각해봅시다 weping님의 댓글 weping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6:19 말이라는게 참 어려워요... 그쵸? 신고 추천0비추천0 말이라는게 참 어려워요... 그쵸? 뭐라해야하나님의 댓글 뭐라해야하나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7:00 어차피 곁에 아무도 없을거 같은데? 신고 추천0비추천0 어차피 곁에 아무도 없을거 같은데? 샤인머쓱해님의 댓글 샤인머쓱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20:27 애키우며 진짜 무서운순간이 열이 40도 육박하는데 해열제도 안듣고하는 순간이더라구요.. 신고 추천2비추천0 애키우며 진짜 무서운순간이 열이 40도 육박하는데 해열제도 안듣고하는 순간이더라구요.. 림스치킨님의 댓글 림스치킨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21:52 애가 오들오들 떨어도 체온을 낮추는게 우선이라 병원을 가시고 늦었으면 응급실이라도 찾아가시고 그래도 열이 제어가 안되면 물샤워라도 시켜가면서 낮춰야겠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딸이 독감때문에 고생했어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애가 오들오들 떨어도 체온을 낮추는게 우선이라 병원을 가시고 늦었으면 응급실이라도 찾아가시고 그래도 열이 제어가 안되면 물샤워라도 시켜가면서 낮춰야겠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딸이 독감때문에 고생했어요 찐한쪼꼬님의 댓글 찐한쪼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9:09 요즘 독감 환자 많아요. 초기에 열이 안 나는 경우도 있으니 주변에 독감 걸린 친구 있고 열이 좀 난다 싶으면 꼭 병원가서 검사하고 치료 받으세요. 요즘 약 좋아서 금방 나아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요즘 독감 환자 많아요. 초기에 열이 안 나는 경우도 있으니 주변에 독감 걸린 친구 있고 열이 좀 난다 싶으면 꼭 병원가서 검사하고 치료 받으세요. 요즘 약 좋아서 금방 나아요. 림스치킨님의 댓글 림스치킨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21:53 타미플루 기가 막히더라고요 수액이랑 같이 맞으니까 사람이 바로 멀쩡해짐 ㅋㅋㅋ 현대의학 최고 ㅠㅠ 신고 추천0비추천0 타미플루 기가 막히더라고요 수액이랑 같이 맞으니까 사람이 바로 멀쩡해짐 ㅋㅋㅋ 현대의학 최고 ㅠㅠ 파파고님의 댓글 파파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23:21 애기는 아픈데 받아줄 병상이 없어서 펑펑울었더랬지 신고 추천0비추천0 애기는 아픈데 받아줄 병상이 없어서 펑펑울었더랬지 헤파님의 댓글 헤파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5:23 애 둘키우면서 딱 한번 응급실 가본적 있는데 이글 보신 분들은 애 열난다고 응급실 데려가지 마세요. 진짜 체온 재보고 해열제 주고 애 옷벗겨놓고 있으라며 아무것도 안해줍니다. 물론 해열제 먹고 옷벗고 있으니 체온은 내려갑니다만 응급실에 있는 부모마음만 문드러져요. 그냥 상비약으로 해열제 구비하시고 애 열난다 싶으면 해열제 먹이고 물수건으로 머리랑 목만 계속 닦아줘서 머리로만 열 안가게 해주시면 됩니다. 신고 추천0비추천0 애 둘키우면서 딱 한번 응급실 가본적 있는데 이글 보신 분들은 애 열난다고 응급실 데려가지 마세요. 진짜 체온 재보고 해열제 주고 애 옷벗겨놓고 있으라며 아무것도 안해줍니다. 물론 해열제 먹고 옷벗고 있으니 체온은 내려갑니다만 응급실에 있는 부모마음만 문드러져요. 그냥 상비약으로 해열제 구비하시고 애 열난다 싶으면 해열제 먹이고 물수건으로 머리랑 목만 계속 닦아줘서 머리로만 열 안가게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새드립n년차님의 댓글 새드립n년차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9:09 멋지다... 나도 어른이 되겠지... 난 왜 아직도 애쉐끼인가.. 신고 추천1비추천0 멋지다... 나도 어른이 되겠지... 난 왜 아직도 애쉐끼인가..
와도겐님의 댓글 와도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19:04 저도 딸이 돌도 안됐을때 저렇게 열나서 새벽에 응급실 갔던게 갑자기 생각나네요 한겨울이었는데 반바지에 패딩하나입고 와이프는 계속 울고ㅎㅎ 그렇게 첨에 딸나왔을때 실감못했던 아빠가 되고있었나봐요 신고 추천5비추천0 저도 딸이 돌도 안됐을때 저렇게 열나서 새벽에 응급실 갔던게 갑자기 생각나네요 한겨울이었는데 반바지에 패딩하나입고 와이프는 계속 울고ㅎㅎ 그렇게 첨에 딸나왔을때 실감못했던 아빠가 되고있었나봐요
화려한날개님의 댓글 화려한날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19:11 좋아요 대비 싫어요가 많아 일시적으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신고 추천0비추천11 좋아요 대비 싫어요가 많아 일시적으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구름의향기님의 댓글 구름의향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22:09 원래 말이라는 것과 업보는 돌아옵니다 신고 추천5비추천0 원래 말이라는 것과 업보는 돌아옵니다
파파고님의 댓글 파파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23:26 님 뭐신데 곁에 두시네 마시네셔욬ㅋㅋㅋ그냥 지나가셔요ㅋㅋㅋ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님 뭐신데 곁에 두시네 마시네셔욬ㅋㅋㅋ그냥 지나가셔요ㅋㅋㅋㅋㅋ
소라카원툴님의 댓글 소라카원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4:24 어떤 사람을 곁에 두길 선택하기전에 내가 누군가의 곁에 있을만한 사람인지부터 생각해봅시다 신고 추천0비추천0 어떤 사람을 곁에 두길 선택하기전에 내가 누군가의 곁에 있을만한 사람인지부터 생각해봅시다
weping님의 댓글 weping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6:19 말이라는게 참 어려워요... 그쵸? 신고 추천0비추천0 말이라는게 참 어려워요... 그쵸?
뭐라해야하나님의 댓글 뭐라해야하나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7:00 어차피 곁에 아무도 없을거 같은데? 신고 추천0비추천0 어차피 곁에 아무도 없을거 같은데?
샤인머쓱해님의 댓글 샤인머쓱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20:27 애키우며 진짜 무서운순간이 열이 40도 육박하는데 해열제도 안듣고하는 순간이더라구요.. 신고 추천2비추천0 애키우며 진짜 무서운순간이 열이 40도 육박하는데 해열제도 안듣고하는 순간이더라구요..
림스치킨님의 댓글 림스치킨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21:52 애가 오들오들 떨어도 체온을 낮추는게 우선이라 병원을 가시고 늦었으면 응급실이라도 찾아가시고 그래도 열이 제어가 안되면 물샤워라도 시켜가면서 낮춰야겠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딸이 독감때문에 고생했어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애가 오들오들 떨어도 체온을 낮추는게 우선이라 병원을 가시고 늦었으면 응급실이라도 찾아가시고 그래도 열이 제어가 안되면 물샤워라도 시켜가면서 낮춰야겠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딸이 독감때문에 고생했어요
찐한쪼꼬님의 댓글 찐한쪼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9:09 요즘 독감 환자 많아요. 초기에 열이 안 나는 경우도 있으니 주변에 독감 걸린 친구 있고 열이 좀 난다 싶으면 꼭 병원가서 검사하고 치료 받으세요. 요즘 약 좋아서 금방 나아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요즘 독감 환자 많아요. 초기에 열이 안 나는 경우도 있으니 주변에 독감 걸린 친구 있고 열이 좀 난다 싶으면 꼭 병원가서 검사하고 치료 받으세요. 요즘 약 좋아서 금방 나아요.
림스치킨님의 댓글 림스치킨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21:53 타미플루 기가 막히더라고요 수액이랑 같이 맞으니까 사람이 바로 멀쩡해짐 ㅋㅋㅋ 현대의학 최고 ㅠㅠ 신고 추천0비추천0 타미플루 기가 막히더라고요 수액이랑 같이 맞으니까 사람이 바로 멀쩡해짐 ㅋㅋㅋ 현대의학 최고 ㅠㅠ
파파고님의 댓글 파파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2 23:21 애기는 아픈데 받아줄 병상이 없어서 펑펑울었더랬지 신고 추천0비추천0 애기는 아픈데 받아줄 병상이 없어서 펑펑울었더랬지
헤파님의 댓글 헤파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1.13 05:23 애 둘키우면서 딱 한번 응급실 가본적 있는데 이글 보신 분들은 애 열난다고 응급실 데려가지 마세요. 진짜 체온 재보고 해열제 주고 애 옷벗겨놓고 있으라며 아무것도 안해줍니다. 물론 해열제 먹고 옷벗고 있으니 체온은 내려갑니다만 응급실에 있는 부모마음만 문드러져요. 그냥 상비약으로 해열제 구비하시고 애 열난다 싶으면 해열제 먹이고 물수건으로 머리랑 목만 계속 닦아줘서 머리로만 열 안가게 해주시면 됩니다. 신고 추천0비추천0 애 둘키우면서 딱 한번 응급실 가본적 있는데 이글 보신 분들은 애 열난다고 응급실 데려가지 마세요. 진짜 체온 재보고 해열제 주고 애 옷벗겨놓고 있으라며 아무것도 안해줍니다. 물론 해열제 먹고 옷벗고 있으니 체온은 내려갑니다만 응급실에 있는 부모마음만 문드러져요. 그냥 상비약으로 해열제 구비하시고 애 열난다 싶으면 해열제 먹이고 물수건으로 머리랑 목만 계속 닦아줘서 머리로만 열 안가게 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