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이맘때만 되면 애 열체크하는 이유

컨텐츠 정보

  • 968 조회
  • 1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와이프가 이맘때만 되면 애 열체크하는 이유


관련자료

댓글 15

와도겐님의 댓글

저도 딸이 돌도 안됐을때 저렇게 열나서 새벽에 응급실 갔던게 갑자기 생각나네요

한겨울이었는데 반바지에 패딩하나입고 와이프는 계속 울고ㅎㅎ



그렇게 첨에 딸나왔을때 실감못했던 아빠가 되고있었나봐요

림스치킨님의 댓글

애가 오들오들 떨어도 체온을 낮추는게 우선이라

병원을 가시고 늦었으면 응급실이라도 찾아가시고

그래도 열이 제어가 안되면 물샤워라도 시켜가면서 낮춰야겠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딸이 독감때문에 고생했어요

찐한쪼꼬님의 댓글

요즘 독감 환자 많아요. 초기에 열이 안 나는 경우도 있으니 주변에 독감 걸린 친구 있고 열이 좀 난다 싶으면 꼭 병원가서 검사하고 치료 받으세요. 요즘 약 좋아서 금방 나아요.

림스치킨님의 댓글

타미플루 기가 막히더라고요

수액이랑 같이 맞으니까 사람이 바로 멀쩡해짐 ㅋㅋㅋ

현대의학 최고 ㅠㅠ

헤파님의 댓글

애 둘키우면서 딱 한번 응급실 가본적 있는데 이글 보신 분들은 애 열난다고 응급실 데려가지 마세요. 진짜 체온 재보고 해열제 주고 애 옷벗겨놓고 있으라며 아무것도 안해줍니다. 물론 해열제 먹고 옷벗고 있으니 체온은 내려갑니다만 응급실에 있는 부모마음만 문드러져요. 그냥 상비약으로 해열제 구비하시고 애 열난다 싶으면 해열제 먹이고 물수건으로 머리랑 목만 계속 닦아줘서 머리로만 열 안가게 해주시면 됩니다.
전체 22,44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토사이트 먹튀검증 벳코넷

회원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