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관리비 9억짜리 집. 작성자 정보 타인의취향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10.10 08:57 컨텐츠 정보 2,909 조회 7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관리 글검색 본문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7 왕중양님의 댓글 왕중양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09:01 화폐에 대한 개념이 없을만큼 많아도 저건 아까울거같은데 신고 추천3비추천0 화폐에 대한 개념이 없을만큼 많아도 저건 아까울거같은데 아웃곀ㅋㅋㅋㅋㅋ님의 댓글 아웃곀ㅋㅋㅋㅋㅋ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09:06 이자만 매달9억 이상씩 쌓이는 사람이 사는 집이라... 신고 추천0비추천0 이자만 매달9억 이상씩 쌓이는 사람이 사는 집이라... 모여라 눈코입님의 댓글 모여라 눈코입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09:07 건물 혼자쓰냐... 뭐하는데9억이지? 불법건축물이야? 경호인력이 있나? 신고 추천0비추천0 건물 혼자쓰냐... 뭐하는데9억이지? 불법건축물이야? 경호인력이 있나?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09:21 세상이 발전할수록 빈부격차는 더 어마무시 해지는거 같아요 누구는 평생 모아도 9억이 될까말까 할텐데.. 돈으로 뭐든지 가능한 세상이 점점 되어가다 보니 어쩔수 없는거 같기도 하네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세상이 발전할수록 빈부격차는 더 어마무시 해지는거 같아요 누구는 평생 모아도 9억이 될까말까 할텐데.. 돈으로 뭐든지 가능한 세상이 점점 되어가다 보니 어쩔수 없는거 같기도 하네요 곶흐아아앙님의 댓글 곶흐아아앙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09:47 구매를 망설였는데 관리비가 너무 비싸 구매 안함.. 휴우우 신고 추천0비추천0 구매를 망설였는데 관리비가 너무 비싸 구매 안함.. 휴우우 지금이걸본순간허리펴님의 댓글 지금이걸본순간허리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10:03 저렇게 좋은 집인데 방을 너무 좁게 뺀 느낌 다닥다닥 신고 추천0비추천0 저렇게 좋은 집인데 방을 너무 좁게 뺀 느낌 다닥다닥 십팔등님의 댓글 십팔등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13:09 말도 안되서 찾아봤습니다. 일단 현재 가격은 9천만달러구요 월 관리비는 $33952 약 3만4천달러 라고 합니다. 저기 나온 9억은 월 모게지 (집값 대출) 예상 가격입니다. 월관리비는 약 5천만원이겠네요 신고 추천6비추천0 말도 안되서 찾아봤습니다. 일단 현재 가격은 9천만달러구요 월 관리비는 $33952 약 3만4천달러 라고 합니다. 저기 나온 9억은 월 모게지 (집값 대출) 예상 가격입니다. 월관리비는 약 5천만원이겠네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관리 글검색
왕중양님의 댓글 왕중양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09:01 화폐에 대한 개념이 없을만큼 많아도 저건 아까울거같은데 신고 추천3비추천0 화폐에 대한 개념이 없을만큼 많아도 저건 아까울거같은데
아웃곀ㅋㅋㅋㅋㅋ님의 댓글 아웃곀ㅋㅋㅋㅋㅋ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09:06 이자만 매달9억 이상씩 쌓이는 사람이 사는 집이라... 신고 추천0비추천0 이자만 매달9억 이상씩 쌓이는 사람이 사는 집이라...
모여라 눈코입님의 댓글 모여라 눈코입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09:07 건물 혼자쓰냐... 뭐하는데9억이지? 불법건축물이야? 경호인력이 있나? 신고 추천0비추천0 건물 혼자쓰냐... 뭐하는데9억이지? 불법건축물이야? 경호인력이 있나?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09:21 세상이 발전할수록 빈부격차는 더 어마무시 해지는거 같아요 누구는 평생 모아도 9억이 될까말까 할텐데.. 돈으로 뭐든지 가능한 세상이 점점 되어가다 보니 어쩔수 없는거 같기도 하네요 신고 추천0비추천0 세상이 발전할수록 빈부격차는 더 어마무시 해지는거 같아요 누구는 평생 모아도 9억이 될까말까 할텐데.. 돈으로 뭐든지 가능한 세상이 점점 되어가다 보니 어쩔수 없는거 같기도 하네요
곶흐아아앙님의 댓글 곶흐아아앙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09:47 구매를 망설였는데 관리비가 너무 비싸 구매 안함.. 휴우우 신고 추천0비추천0 구매를 망설였는데 관리비가 너무 비싸 구매 안함.. 휴우우
지금이걸본순간허리펴님의 댓글 지금이걸본순간허리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10:03 저렇게 좋은 집인데 방을 너무 좁게 뺀 느낌 다닥다닥 신고 추천0비추천0 저렇게 좋은 집인데 방을 너무 좁게 뺀 느낌 다닥다닥
십팔등님의 댓글 십팔등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10.10 13:09 말도 안되서 찾아봤습니다. 일단 현재 가격은 9천만달러구요 월 관리비는 $33952 약 3만4천달러 라고 합니다. 저기 나온 9억은 월 모게지 (집값 대출) 예상 가격입니다. 월관리비는 약 5천만원이겠네요 신고 추천6비추천0 말도 안되서 찾아봤습니다. 일단 현재 가격은 9천만달러구요 월 관리비는 $33952 약 3만4천달러 라고 합니다. 저기 나온 9억은 월 모게지 (집값 대출) 예상 가격입니다. 월관리비는 약 5천만원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