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 믿고 딴짓하면 혼나고 압수 당하는 테슬라 작성자 정보 dddasd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03.31 18:26 컨텐츠 정보 3,530 조회 9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9 한스님의 댓글 한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31 18:27 저기서도 혼나다니 ㅋㅋ 저기서도 혼나다니 ㅋㅋ 우태식님의 댓글 우태식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31 18:28 이럴거면 테슬라 왜삼 이럴거면 테슬라 왜삼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31 19:23 FSD 추가구매 하라는 테슬라의 큰뜻 FSD 추가구매 하라는 테슬라의 큰뜻 아티노님의 댓글 아티노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31 19:51 예전에 미국에서 자동주행 하고 자고 있는 사람 영상 찍혀서 그때부터 핸들 잡아야 되게 바뀐걸로... 아직 완전 자동 주행도 아니고 .... 예전에 미국에서 자동주행 하고 자고 있는 사람 영상 찍혀서 그때부터 핸들 잡아야 되게 바뀐걸로... 아직 완전 자동 주행도 아니고 .... 나좀그만봐님의 댓글 나좀그만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31 18:46 손 놓고 오토파일럿 하는거 말고도 실내에 운전자 감시 카메라가 있어서 핸드폰보거나 딴짓하는 것도 걸림 ㅋㅋㅋ 그래서 그 카메라 가리는 뚜껑도 사서 붙임 손 놓고 오토파일럿 하는거 말고도 실내에 운전자 감시 카메라가 있어서 핸드폰보거나 딴짓하는 것도 걸림 ㅋㅋㅋ 그래서 그 카메라 가리는 뚜껑도 사서 붙임 잘못된정보님의 댓글 잘못된정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31 18:54 닉값ㅋㅋ 닉값ㅋㅋ 터져볼래휫바람으로님의 댓글 터져볼래휫바람으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31 20:16 핸들안잡고 전방주시 안하려고 사는거아닌가? 핸들안잡고 전방주시 안하려고 사는거아닌가? 유후우님의 댓글 유후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4.01 07:42 한국에서는 fsd가 안풀려서 자율주행도 아니고, 그냥 감독형 주행보조 장치라 저러지 미국에선 비감독형 자율주행으로 안잡아도 잘감.. 한국에서는 fsd가 안풀려서 자율주행도 아니고, 그냥 감독형 주행보조 장치라 저러지 미국에선 비감독형 자율주행으로 안잡아도 잘감.. 콘돔보다안전님의 댓글 콘돔보다안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5.04.01 13:59 ㅋㅋㅋㅋ응 안사~ ㅋㅋㅋㅋ응 안사~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31 19:23 FSD 추가구매 하라는 테슬라의 큰뜻 FSD 추가구매 하라는 테슬라의 큰뜻
아티노님의 댓글 아티노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31 19:51 예전에 미국에서 자동주행 하고 자고 있는 사람 영상 찍혀서 그때부터 핸들 잡아야 되게 바뀐걸로... 아직 완전 자동 주행도 아니고 .... 예전에 미국에서 자동주행 하고 자고 있는 사람 영상 찍혀서 그때부터 핸들 잡아야 되게 바뀐걸로... 아직 완전 자동 주행도 아니고 ....
나좀그만봐님의 댓글 나좀그만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31 18:46 손 놓고 오토파일럿 하는거 말고도 실내에 운전자 감시 카메라가 있어서 핸드폰보거나 딴짓하는 것도 걸림 ㅋㅋㅋ 그래서 그 카메라 가리는 뚜껑도 사서 붙임 손 놓고 오토파일럿 하는거 말고도 실내에 운전자 감시 카메라가 있어서 핸드폰보거나 딴짓하는 것도 걸림 ㅋㅋㅋ 그래서 그 카메라 가리는 뚜껑도 사서 붙임
터져볼래휫바람으로님의 댓글 터져볼래휫바람으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3.31 20:16 핸들안잡고 전방주시 안하려고 사는거아닌가? 핸들안잡고 전방주시 안하려고 사는거아닌가?
유후우님의 댓글 유후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4.01 07:42 한국에서는 fsd가 안풀려서 자율주행도 아니고, 그냥 감독형 주행보조 장치라 저러지 미국에선 비감독형 자율주행으로 안잡아도 잘감.. 한국에서는 fsd가 안풀려서 자율주행도 아니고, 그냥 감독형 주행보조 장치라 저러지 미국에선 비감독형 자율주행으로 안잡아도 잘감..
콘돔보다안전님의 댓글 콘돔보다안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5.04.01 13:59 ㅋㅋㅋㅋ응 안사~ ㅋㅋㅋㅋ응 안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