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으로 2억 날린 거 어떻게 생각함? 작성자 정보 wbheg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06.23 07:16 컨텐츠 정보 1,679 조회 3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3 거기좋아님의 댓글 거기좋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7:54 2억 날리고 다시 마음잡고 성실히 살면 괜찮은데 그런사람 못봄. 주변에 돈 빌리는 사람 보면 대부분 코인,주식,도박 셋중 하나 더라고요. 신고 추천0비추천0 2억 날리고 다시 마음잡고 성실히 살면 괜찮은데 그런사람 못봄. 주변에 돈 빌리는 사람 보면 대부분 코인,주식,도박 셋중 하나 더라고요. 블랙록님의 댓글 블랙록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8:11 망한 사람이 없는데? 신고 추천0비추천0 망한 사람이 없는데? 분실물님의 댓글 분실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8:54 진짜 망한 사람은 저런데 나갈 시간이 없음.. 신고 추천0비추천0 진짜 망한 사람은 저런데 나갈 시간이 없음..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거기좋아님의 댓글 거기좋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7:54 2억 날리고 다시 마음잡고 성실히 살면 괜찮은데 그런사람 못봄. 주변에 돈 빌리는 사람 보면 대부분 코인,주식,도박 셋중 하나 더라고요. 신고 추천0비추천0 2억 날리고 다시 마음잡고 성실히 살면 괜찮은데 그런사람 못봄. 주변에 돈 빌리는 사람 보면 대부분 코인,주식,도박 셋중 하나 더라고요.
분실물님의 댓글 분실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3 08:54 진짜 망한 사람은 저런데 나갈 시간이 없음.. 신고 추천0비추천0 진짜 망한 사람은 저런데 나갈 시간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