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사이 엄청나게 발전한 한국ㄷㄷ 작성자 정보 맘마s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06.24 08:21 컨텐츠 정보 3,047 조회 12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2010년쯔음 미드에 대한민국이라 나온 장면 2025년 넷플 미국 애니에서 대한민국이라고 나온 장면ㄷㄷ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12 안토니오반대님의 댓글 안토니오반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08:45 아니2010년에 저건아니지 베트남 전쟁시절을 만들어놨네.. 신고 추천0비추천0 아니2010년에 저건아니지 베트남 전쟁시절을 만들어놨네.. ENFFFFJ님의 댓글 ENFFFFJ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08:46 월드워z였나 거기서도 보면 무슨 소수민족처럼 나와여ㅋ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월드워z였나 거기서도 보면 무슨 소수민족처럼 나와여ㅋㅋㅋ 행복합니다님의 댓글 행복합니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09:36 아니 잘 모르면 찍질마러~ 누가보면 믿겠네 미친애기 감독애기 누갸? 신고 추천0비추천0 아니 잘 모르면 찍질마러~ 누가보면 믿겠네 미친애기 감독애기 누갸? 장이민감님의 댓글 장이민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09:49 이정도 발전이면 멀티버스겠네 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이정도 발전이면 멀티버스겠네 ㅋㅋ 오베이비님의 댓글 오베이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09:53 옛날꺼 저거는 인종차별과 편견이 그득하네 신고 추천3비추천0 옛날꺼 저거는 인종차별과 편견이 그득하네 Lbz님의 댓글 Lbz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10:15 인식이 발전함 신고 추천15비추천0 인식이 발전함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10:35 미국에 사는 친구가 한국 올때마다 점점 더 좋아진다고 놀라더라구요 신고 추천0비추천0 미국에 사는 친구가 한국 올때마다 점점 더 좋아진다고 놀라더라구요 나는한다무엇을님의 댓글 나는한다무엇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11:43 아. 그들이 달리 보는구나. 신고 추천0비추천0 아. 그들이 달리 보는구나. 일단똥을싸라그러면유명해질것이다님의 댓글 일단똥을싸라그러면유명해질…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12:10 한국전쟁 배경인가? 신고 추천0비추천0 한국전쟁 배경인가? ISTJ겸ISFJ님의 댓글 ISTJ겸ISFJ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12:35 예전엔 한강을 다른 나라 도심에 있는 강처럼 작게봐서 개울가 다리를 한강대교라고 붙였는데ㅋㅋㅋ 이제 엄청 큰 강으로 표현ㅋㅋ 신고 추천1비추천0 예전엔 한강을 다른 나라 도심에 있는 강처럼 작게봐서 개울가 다리를 한강대교라고 붙였는데ㅋㅋㅋ 이제 엄청 큰 강으로 표현ㅋㅋ 아빠늑대님의 댓글 아빠늑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12:43 저런~~포항에서 뱀술 내주는 바는 이제 못 있겠구만요 ㅋㅋ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저런~~포항에서 뱀술 내주는 바는 이제 못 있겠구만요 ㅋㅋㅋㅋ 조상신님의 댓글 조상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14:21 첫번째 사진 아마 로스트 일걸요? 20년도 넘은 작품.. 2010년작은 아님. 신고 추천0비추천0 첫번째 사진 아마 로스트 일걸요? 20년도 넘은 작품.. 2010년작은 아님.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안토니오반대님의 댓글 안토니오반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08:45 아니2010년에 저건아니지 베트남 전쟁시절을 만들어놨네.. 신고 추천0비추천0 아니2010년에 저건아니지 베트남 전쟁시절을 만들어놨네..
ENFFFFJ님의 댓글 ENFFFFJ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08:46 월드워z였나 거기서도 보면 무슨 소수민족처럼 나와여ㅋ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월드워z였나 거기서도 보면 무슨 소수민족처럼 나와여ㅋㅋㅋ
행복합니다님의 댓글 행복합니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09:36 아니 잘 모르면 찍질마러~ 누가보면 믿겠네 미친애기 감독애기 누갸? 신고 추천0비추천0 아니 잘 모르면 찍질마러~ 누가보면 믿겠네 미친애기 감독애기 누갸?
오베이비님의 댓글 오베이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09:53 옛날꺼 저거는 인종차별과 편견이 그득하네 신고 추천3비추천0 옛날꺼 저거는 인종차별과 편견이 그득하네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10:35 미국에 사는 친구가 한국 올때마다 점점 더 좋아진다고 놀라더라구요 신고 추천0비추천0 미국에 사는 친구가 한국 올때마다 점점 더 좋아진다고 놀라더라구요
일단똥을싸라그러면유명해질것이다님의 댓글 일단똥을싸라그러면유명해질…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12:10 한국전쟁 배경인가? 신고 추천0비추천0 한국전쟁 배경인가?
ISTJ겸ISFJ님의 댓글 ISTJ겸ISFJ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12:35 예전엔 한강을 다른 나라 도심에 있는 강처럼 작게봐서 개울가 다리를 한강대교라고 붙였는데ㅋㅋㅋ 이제 엄청 큰 강으로 표현ㅋㅋ 신고 추천1비추천0 예전엔 한강을 다른 나라 도심에 있는 강처럼 작게봐서 개울가 다리를 한강대교라고 붙였는데ㅋㅋㅋ 이제 엄청 큰 강으로 표현ㅋㅋ
아빠늑대님의 댓글 아빠늑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12:43 저런~~포항에서 뱀술 내주는 바는 이제 못 있겠구만요 ㅋㅋ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저런~~포항에서 뱀술 내주는 바는 이제 못 있겠구만요 ㅋㅋㅋㅋ
조상신님의 댓글 조상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4 14:21 첫번째 사진 아마 로스트 일걸요? 20년도 넘은 작품.. 2010년작은 아님. 신고 추천0비추천0 첫번째 사진 아마 로스트 일걸요? 20년도 넘은 작품.. 2010년작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