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분씩 일찍온 고마운 알바생에게 보너스줬더니 알바생이 그만둠 작성자 정보 밤의여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06.26 07:20 컨텐츠 정보 3,290 조회 7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7 아픈만큼성숙할거다님의 댓글 아픈만큼성숙할거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6 07:22 직원복을 발로 찬게 아니라 A급 직원을 발로 찼는데 신고 추천3비추천0 직원복을 발로 찬게 아니라 A급 직원을 발로 찼는데 모여라 눈코입님의 댓글 모여라 눈코입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6 07:44 최소 70넣어야 되는거 아니냐.. 신고 추천1비추천0 최소 70넣어야 되는거 아니냐..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6 08:39 70만원 채워줬으면 인정 신고 추천0비추천0 70만원 채워줬으면 인정 샤인머쓱해님의 댓글 샤인머쓱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6 07:46 이정도면 조롱하는거 같은데 신고 추천1비추천0 이정도면 조롱하는거 같은데 뭐라해야하나님의 댓글 뭐라해야하나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6 08:02 200원 더 넣고 "아 난 착한 사장이야~" 라고 혼자 뿌듯했겠지? 신고 추천1비추천0 200원 더 넣고 "아 난 착한 사장이야~" 라고 혼자 뿌듯했겠지? 더보기님의 댓글 더보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6 08:21 갮 이네. 신고 추천0비추천0 갮 이네. 빨콩님의 댓글 빨콩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6 08:49 저 저거 여러번 당해봤어요~ ㅋㅋ 심지어 친군데도 십원 단위로 넣어줌 ... 제가 동업도 해보고 사람 급하데서 가서 일해줬더니 하..ㅋㅋ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저 저거 여러번 당해봤어요~ ㅋㅋ 심지어 친군데도 십원 단위로 넣어줌 ... 제가 동업도 해보고 사람 급하데서 가서 일해줬더니 하..ㅋㅋㅋㅋ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아픈만큼성숙할거다님의 댓글 아픈만큼성숙할거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6 07:22 직원복을 발로 찬게 아니라 A급 직원을 발로 찼는데 신고 추천3비추천0 직원복을 발로 찬게 아니라 A급 직원을 발로 찼는데
모여라 눈코입님의 댓글 모여라 눈코입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6 07:44 최소 70넣어야 되는거 아니냐.. 신고 추천1비추천0 최소 70넣어야 되는거 아니냐..
뭐라해야하나님의 댓글 뭐라해야하나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6 08:02 200원 더 넣고 "아 난 착한 사장이야~" 라고 혼자 뿌듯했겠지? 신고 추천1비추천0 200원 더 넣고 "아 난 착한 사장이야~" 라고 혼자 뿌듯했겠지?
빨콩님의 댓글 빨콩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6 08:49 저 저거 여러번 당해봤어요~ ㅋㅋ 심지어 친군데도 십원 단위로 넣어줌 ... 제가 동업도 해보고 사람 급하데서 가서 일해줬더니 하..ㅋㅋ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저 저거 여러번 당해봤어요~ ㅋㅋ 심지어 친군데도 십원 단위로 넣어줌 ... 제가 동업도 해보고 사람 급하데서 가서 일해줬더니 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