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게시판

기아는 호구인가

컨텐츠 정보

본문

자정이 지났으니 어제죠

뜬금없이 뉴스가 하나 나옵니다

"기아포수 김태군 3년 25억(연봉 20억, 옵션 5억)에 계약"

왜? 굳이?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올시즌 끝나고 FA이고, 팀마다 포수들은 다 있는 상태이고,

김태군이 잘 했냐? 그것도 아니고

시간이 지날수록 구단이 갑이 될 수 있는데

왜 스스로 을이 되고 퍼주는 계약을 하는지 이해가 되질 않네요

여기에 올시즌 끝나고 주장 김선빈은 얼마를 주려는 건지

참 이해가 안 되는 행보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15

smile007님의 댓글

절대 잡지말자는 얘기는 아니고,

시즌 끝나고 천천히 협상해도 되거든요

어차피 작년처럼 포수FA가 쏟아지는 해도 아니고

구단이 갑이 될 수 있는데, 너무 서둘러서

몸값은 몸값대로 올려주고 실속도 못 차렸다는 게 아쉽습니다

dddtstf님의 댓글

김태군이 아니여도 팀내 다른 포수들은 많습니다... 근데 그 포수들의 역량이 매우 부족하죠.... 기다린다고 실력이 올라온다는 보장은 없죠 김태군도 그리 잘하는 포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현재 보유하고 있는 애들보단 그나마 낫습니다.....
그렇다고 fa에서 실력있는 포수 자원이 나오는 해도 아니기에....
fa가 되서 그이상의 돈을 준것보다 차라리 비fa로 계약을 해서 돈을 줄였으니 김태군은 아쉽겟지만 구단차원에선 총알을 세이브한 결과로 보여지네요.. 참고로 김태군 계약 전 후 상황입니다 비fa계약전 연봉 8억 비fa 계약 후 연봉 6억중반....

werthers님의 댓글

김태군의 올시즌 성적과 통산성적을 보면

백업포수로는 괜찮지만 주전으로 쓰기에는

뭔가 아쉽다인데

이런 선수를 미리 잡으려고 퍼주는 게 맞나하는 겁니다.

어차피 10개구단 주전포수들이 정해져있고

백업포수도 갖춘 팀들이 대다수인데

시즌 끝나고 천천히 협상하면 몸값 더 낮출 수 있거든요

10개구단 중 성적하위권인 포수를 이렇게 퍼줘도 되나

생각이 듭니다

재떨이님의 댓글

올해 한준수라는 젊은 포수가 가능성을 보여줬고

오히려 타격은 한준수가 김태군보다 낫습니다.

왜 이렇게 서둘렀을까요

포수계약으로 악화된 여론을 되돌리고 싶었던 건지

할렐루루님의 댓글

굳이? 기아가 호구인가? 에 저도 한표입니다. 물론 필요한 선수 이지만서도 과연 이게 맞나 싶습니다! 너무 과해요~~

옥상황제님의 댓글

솔직히 기아가 포수를 너무 못 키우는 것도 있는것 같습니다 키우기 가장 힘든 포지션이 포수라고 생각이 들지만 기아는 항상 실패만 해서 근데 또 김태군을 주전으로 쓰긴 많이 애매하긴하죠

페리온스님의 댓글

타이거즈팬입니다. 포수 빨아대는 거 안 좋아합니다. 박동원, 김민식 오고 가고 아주 쌩쇼를 하더니 이제 김태군까지. 팀 성적이 안 나오는 건 포수 때문이 아니라 포수 타령 때문입니다. 키움이나 ssg 가 기아 보면 얼마나 웃기겠습니까. 이렇게 된 거 한승택이나 주효상 이제 버리고 한준수 잘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토토사이트 먹튀검증 벳코넷

회원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