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게시판

네이마르 왜 주동으로 간거죠 ?

컨텐츠 정보

  • 5,990 조회
  • 2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네이마르 왜 주동으로 간거죠 ? 아직 현역이라고 생각되는데 왜 중동무대로 떠난걸까요? 친구 스타들이 전부 중동가서 돈벌려고 그러는거 부러워서 가는건지. 이강인하고 콤비네이션 하는거 보고싶었는데 ㅠㅠ

관련자료

댓글 23

yoobikoo님의 댓글

네이마르는 네이마르 홈페이지만보셔도 파트너쉽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나 등급에상관없이 계약하는걸볼수있듯

끌어모을때 끌어모은다는마인드로 중동이적은 오직 돈많을위한이적으로보입니다.

수아레즈님의 댓글

중동이적은 100% 오일머니 좀 빨아볼려고

그거 말고는 갈 이유가 없음!!

비슷한 예시로 짜장머니가 있으나

급이 달라도 너무 달라

무적하지님의 댓글

개인적으로는 난놈인거 같습니다 지금 오일머니 확풀어줄때 돈긁어모으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그리고 이제 본인도 나이가 있기때문에 잔부상이 많으니 돈을 택한거같네요 꼭 ㅎㅎ

리오넬매실님의 댓글

오일머니가 가장 크지 않을까요? 인스타에 사우디 관련 게시글만 하나 올려도 50만유로인가 준다는거 같던데... 돈은 벌어도 벌어도 더 많이 벌고싶은가 봅니다

가나다라마아님의 댓글

엄청난 돈떄문 아닐까요? 뭐 다른데서도 충분히 가치 인정받고 받을만 하겠지만
중동의 오일머니를 이길 곳은 거의 뭐 없다봐야죠..
압도적인 돈은 누구나 무시하기 힘드니까요..ㅎ

언더네온님의 댓글

소문으로는 음바페가 네이마르를 싫어해서 네이마르 이적이 음바페가 제시한 잔류 조건이라는 말이 있더군요
실제로 네이마르 이적하자마 음바페가 파리에서 자유 이적은 하지않는다고 선언했으니 자유이적 기대하고 있던 레알은 음바페 이적료를 지불해서 데리고 와야겠죠

너구리님의 댓글

명예 보다는 돈을 선택한 거죠... 금액이 워낙 천문학적인데... 지금 놓치면 저 정도의 금액을 벌지 못할 테니까요... 수천억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랴으랴님의 댓글

돈 더 준다고 하기도하고 내부에서 음바페와의 싸움에 밀린거죠. 강인이는 네이마르 세력 탓는데 앞으느 걱정되서 우야노ㅜㅜ

보고또보고님의 댓글

두말할꺼없이 돈이겠죠 머니 싫어하는 사람 없으니깐요 프로선수는 상품이기때문에
돈에민감할수밖에 없겠지요 욕할껀 못된다고 생각합니다

글락조화님의 댓글

네이마르는 돈보고 간거잖아요. 스포츠선수는 돈으로 그 선수의 실력을 입증할겁니다. 돈많이 벌자 네이마르.나도 용돈줘

강남팡팡휴게텔님의 댓글

네이마르는 네이마르 홈페이지만보셔도 파트너쉽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나 등급에상관없이 계약하는걸볼수있듯
끌어모을때 끌어모은다는마인드로 중동이적은 오직 돈많을위한이적으로보입니다.
전체 12,800 / 319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토사이트 먹튀검증 벳코넷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