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왜 주동으로 간거죠 ?
컨텐츠 정보
- 5,990 조회
- 2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네이마르 왜 주동으로 간거죠 ? 아직 현역이라고 생각되는데 왜 중동무대로 떠난걸까요? 친구 스타들이 전부 중동가서 돈벌려고 그러는거 부러워서 가는건지. 이강인하고 콤비네이션 하는거 보고싶었는데 ㅠㅠ
관련자료
댓글 23
jungjhs888님의 댓글
결국 돈이죠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네이마르 외에 다른
선수 다 마찬가지 입니다 오래가진 못할겁니다
선수 다 마찬가지 입니다 오래가진 못할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