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경기 작성자 정보 초크팡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3.10.16 23:51 컨텐츠 정보 4,792 조회 6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관리 글검색 본문 아마 1군은 안나올 것 같고 1.5군 정도인데 김민재는 선발에서 제외했으면 좋겠네여 이번기회에 다른선수들 수준도 좀 보고싶고 기대됩니다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6 jae hee님의 댓글 jae hee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16 23:51 3대1 한국승 예상합니다 요즘 한국잘하더라규요 3대1 한국승 예상합니다 요즘 한국잘하더라규요 춤추는요정님의 댓글 춤추는요정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17 00:06 모든 사람들이 같은 생각 같습니다 다른 선수들이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모든 사람들이 같은 생각 같습니다 다른 선수들이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홍진호님의 댓글 홍진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17 00:11 조심스럽게 1대0 꾸역승 예상해봅니다.. 전원수비한테 막혀서 재미없는경기 나올듯 조심스럽게 1대0 꾸역승 예상해봅니다.. 전원수비한테 막혀서 재미없는경기 나올듯 Jr님의 댓글 Jr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17 00:23 손흥민은 사타구리 근육부상으로출전이 아직 확정이 안되었는데 그래도 후반에 혹시나하고 출전 기대합니다 손흥민은 사타구리 근육부상으로출전이 아직 확정이 안되었는데 그래도 후반에 혹시나하고 출전 기대합니다 말씀이 심하시네요님의 댓글 말씀이 심하시네요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17 00:23 이번에는 1군말고 후보선수위주로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합니다 그래야 더욱더 열심히 할것같네요 물론 이길수있겠지만. 그래도 기대되네요 이번에는 1군말고 후보선수위주로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합니다 그래야 더욱더 열심히 할것같네요 물론 이길수있겠지만. 그래도 기대되네요 오아시스굿님의 댓글 오아시스굿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17 00:25 후보들도 뛰어야죠 주전들은 좀 쉬구요 후보들도 뛰어야죠 주전들은 좀 쉬구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관리 글검색
jae hee님의 댓글 jae hee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16 23:51 3대1 한국승 예상합니다 요즘 한국잘하더라규요 3대1 한국승 예상합니다 요즘 한국잘하더라규요
춤추는요정님의 댓글 춤추는요정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17 00:06 모든 사람들이 같은 생각 같습니다 다른 선수들이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모든 사람들이 같은 생각 같습니다 다른 선수들이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홍진호님의 댓글 홍진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17 00:11 조심스럽게 1대0 꾸역승 예상해봅니다.. 전원수비한테 막혀서 재미없는경기 나올듯 조심스럽게 1대0 꾸역승 예상해봅니다.. 전원수비한테 막혀서 재미없는경기 나올듯
Jr님의 댓글 Jr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17 00:23 손흥민은 사타구리 근육부상으로출전이 아직 확정이 안되었는데 그래도 후반에 혹시나하고 출전 기대합니다 손흥민은 사타구리 근육부상으로출전이 아직 확정이 안되었는데 그래도 후반에 혹시나하고 출전 기대합니다
말씀이 심하시네요님의 댓글 말씀이 심하시네요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17 00:23 이번에는 1군말고 후보선수위주로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합니다 그래야 더욱더 열심히 할것같네요 물론 이길수있겠지만. 그래도 기대되네요 이번에는 1군말고 후보선수위주로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합니다 그래야 더욱더 열심히 할것같네요 물론 이길수있겠지만. 그래도 기대되네요
오아시스굿님의 댓글 오아시스굿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17 00:25 후보들도 뛰어야죠 주전들은 좀 쉬구요 후보들도 뛰어야죠 주전들은 좀 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