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비수마 퇴장장면 지금보고 왔는데
컨텐츠 정보
- 4,791 조회
- 1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이거 뭐 스터드를
저렇게 들고 들어가나요..
하이라이트로만 보는 제가 다 아찔하네요
그나저나 토트넘 슬슬 폼 떨어지나 싶더니
2연승으로 가는군요
아스톤빌라가 너무 잘해서
4위권 어려워보이긴 하는데
내년 챔스에서 흥민쏜 보고싶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