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효과 올리는법 있을까요? 작성자 정보 뿌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3.10.28 11:08 컨텐츠 정보 4,709 조회 10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관리 글검색 본문 주중에 약속 있거나 아플때빼고는 거의 매일 조깅이나 자전거 타기로 2시간 가량 유산소 운동하기는 하는데 체중 감량은 미미한거 같네요 근력운동을 안해서 그럴까요? 뮈 좋은 방법 없을까요?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10 오피서님의 댓글 오피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11:33 우선 먹는걸 조정해야합니다 운동만으로는 다이어트 한계가 있죠 우선 먹는걸 조정해야합니다 운동만으로는 다이어트 한계가 있죠 라이망리님의 댓글 라이망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11:35 먹는게 운동량보다 많아서 그래요 저도 쉽지는않은데 운동은 그대로 하시고 먹는걸 줄여야해요 하루 한끼 이상 먹으면 살쩌요 먹는게 운동량보다 많아서 그래요 저도 쉽지는않은데 운동은 그대로 하시고 먹는걸 줄여야해요 하루 한끼 이상 먹으면 살쩌요 미숫가루님의 댓글 미숫가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11:58 탄수화물 적정량으로 먹고 운동 그대로 유지해보세요 식단 없이는 체중감소 어렵습니다 ㅜ 탄수화물 적정량으로 먹고 운동 그대로 유지해보세요 식단 없이는 체중감소 어렵습니다 ㅜ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16:17 이적되면 좋겠어요.아깝기도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제대로 된 곳에서 제대로 대접 받으며 멋지게 선수생활 잘 마감했음하는 바램가져 봅니다.응원합니다.아자아자우리 흥민이. 너무 무리하지만 말길 바랍니다. 그래도 낼은 토욜이라 알람 맞춰놓고 자야겠어요. 손흥민 만만세 이적되면 좋겠어요.아깝기도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제대로 된 곳에서 제대로 대접 받으며 멋지게 선수생활 잘 마감했음하는 바램가져 봅니다.응원합니다.아자아자우리 흥민이. 너무 무리하지만 말길 바랍니다. 그래도 낼은 토욜이라 알람 맞춰놓고 자야겠어요. 손흥민 만만세 쿨럭님의 댓글 쿨럭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19:15 단순 체중 감량이 목적이시면 음식물 섭취를 줄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체중 증량이든 감량이든 음식물 섭취가 가장 중요한 것 같네요 단순 체중 감량이 목적이시면 음식물 섭취를 줄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체중 증량이든 감량이든 음식물 섭취가 가장 중요한 것 같네요 별지기님의 댓글 별지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21:46 유튜브에서 찾아보면 유용한 정보들 엄청 많은데 검색한번 해보셔요 ㅎㅎ 유튜브에서 찾아보면 유용한 정보들 엄청 많은데 검색한번 해보셔요 ㅎㅎ ss501님의 댓글 ss501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21:46 근력운동빡세게 해야한다고 봅니다 근력운동빡세게 해야한다고 봅니다 꾸시기님의 댓글 꾸시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9 17:24 체중감량은 식이요법이 효과가 있어요.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조금 늘린다음 운동하시면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용 체중감량은 식이요법이 효과가 있어요.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조금 늘린다음 운동하시면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용 퉁바오님의 댓글 퉁바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9 23:21 체중감량은 매일 유산소 하신다면 슬슬 먹는양을 조절 하시면 다시 빠지실겁니다 기초대사량은 충분하시니 평소 먹던양을 조금만 덜 드서도 조금씩 빠질더같네요 체중감량은 매일 유산소 하신다면 슬슬 먹는양을 조절 하시면 다시 빠지실겁니다 기초대사량은 충분하시니 평소 먹던양을 조금만 덜 드서도 조금씩 빠질더같네요 양명퀴기님의 댓글 양명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30 04:55 먹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진짜로 먹는게 70인거같아요 먹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진짜로 먹는게 70인거같아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관리 글검색
오피서님의 댓글 오피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11:33 우선 먹는걸 조정해야합니다 운동만으로는 다이어트 한계가 있죠 우선 먹는걸 조정해야합니다 운동만으로는 다이어트 한계가 있죠
라이망리님의 댓글 라이망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11:35 먹는게 운동량보다 많아서 그래요 저도 쉽지는않은데 운동은 그대로 하시고 먹는걸 줄여야해요 하루 한끼 이상 먹으면 살쩌요 먹는게 운동량보다 많아서 그래요 저도 쉽지는않은데 운동은 그대로 하시고 먹는걸 줄여야해요 하루 한끼 이상 먹으면 살쩌요
미숫가루님의 댓글 미숫가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11:58 탄수화물 적정량으로 먹고 운동 그대로 유지해보세요 식단 없이는 체중감소 어렵습니다 ㅜ 탄수화물 적정량으로 먹고 운동 그대로 유지해보세요 식단 없이는 체중감소 어렵습니다 ㅜ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16:17 이적되면 좋겠어요.아깝기도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제대로 된 곳에서 제대로 대접 받으며 멋지게 선수생활 잘 마감했음하는 바램가져 봅니다.응원합니다.아자아자우리 흥민이. 너무 무리하지만 말길 바랍니다. 그래도 낼은 토욜이라 알람 맞춰놓고 자야겠어요. 손흥민 만만세 이적되면 좋겠어요.아깝기도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제대로 된 곳에서 제대로 대접 받으며 멋지게 선수생활 잘 마감했음하는 바램가져 봅니다.응원합니다.아자아자우리 흥민이. 너무 무리하지만 말길 바랍니다. 그래도 낼은 토욜이라 알람 맞춰놓고 자야겠어요. 손흥민 만만세
쿨럭님의 댓글 쿨럭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19:15 단순 체중 감량이 목적이시면 음식물 섭취를 줄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체중 증량이든 감량이든 음식물 섭취가 가장 중요한 것 같네요 단순 체중 감량이 목적이시면 음식물 섭취를 줄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체중 증량이든 감량이든 음식물 섭취가 가장 중요한 것 같네요
별지기님의 댓글 별지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21:46 유튜브에서 찾아보면 유용한 정보들 엄청 많은데 검색한번 해보셔요 ㅎㅎ 유튜브에서 찾아보면 유용한 정보들 엄청 많은데 검색한번 해보셔요 ㅎㅎ
ss501님의 댓글 ss501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8 21:46 근력운동빡세게 해야한다고 봅니다 근력운동빡세게 해야한다고 봅니다
꾸시기님의 댓글 꾸시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9 17:24 체중감량은 식이요법이 효과가 있어요.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조금 늘린다음 운동하시면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용 체중감량은 식이요법이 효과가 있어요.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조금 늘린다음 운동하시면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용
퉁바오님의 댓글 퉁바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29 23:21 체중감량은 매일 유산소 하신다면 슬슬 먹는양을 조절 하시면 다시 빠지실겁니다 기초대사량은 충분하시니 평소 먹던양을 조금만 덜 드서도 조금씩 빠질더같네요 체중감량은 매일 유산소 하신다면 슬슬 먹는양을 조절 하시면 다시 빠지실겁니다 기초대사량은 충분하시니 평소 먹던양을 조금만 덜 드서도 조금씩 빠질더같네요
양명퀴기님의 댓글 양명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10.30 04:55 먹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진짜로 먹는게 70인거같아요 먹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진짜로 먹는게 70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