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김혜성 KBO 역대 8년차 최고연봉 경신 작성자 정보 날날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01.22 17:01 컨텐츠 정보 3,225 조회 4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관리 글검색 본문 2023년 시즌 연봉 4억2000만원에서 6억5000만원인상대단하네요 부럽습니다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4 배추농사님의 댓글 배추농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22 22:22 김혜성 엄청 잘하는선수인건알았지만 똑딱이스타일이 저정도 대우라니.. 공수주루 다 뛰어나서 평가가 생각보다 더 높나보네요 김혜성 엄청 잘하는선수인건알았지만 똑딱이스타일이 저정도 대우라니.. 공수주루 다 뛰어나서 평가가 생각보다 더 높나보네요 NZT48님의 댓글 NZT48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23 02:25 김혜성이 국내 탑급의 연봉을 받는건 뭐 팀에 높이 평가하다보니 그런다고 쳐도 뭔가 임팩트가 없는 플레이가 없는 그냥 스타성은 없어보임 김혜성이 국내 탑급의 연봉을 받는건 뭐 팀에 높이 평가하다보니 그런다고 쳐도 뭔가 임팩트가 없는 플레이가 없는 그냥 스타성은 없어보임 하루하루님의 댓글 하루하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23 19:19 내년에 fa니까 몸값을 올려놓는듯 합니다... 대게 어느정도 실력있는 선수들은 fa 전년도에 몸값 올려서 타구단 이적 대비를 하는거 같더라구요.. 김혜성도 그 중 하나 인듯 싶어보이네요... 팀내에서도 주전 2루수를 꿰찰수 있는 선수가 없는것도 한몫 햇겟지만요... 내년에 fa니까 몸값을 올려놓는듯 합니다... 대게 어느정도 실력있는 선수들은 fa 전년도에 몸값 올려서 타구단 이적 대비를 하는거 같더라구요.. 김혜성도 그 중 하나 인듯 싶어보이네요... 팀내에서도 주전 2루수를 꿰찰수 있는 선수가 없는것도 한몫 햇겟지만요... 지우님의 댓글 지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23 19:19 김혜성 잘하조.. 이정후 이후 메이저리그 진출 할 가능성이 가장 큰 선수죠.. 근데 빅리그는 쉽지 않을 듯 하네요 김혜성 잘하조.. 이정후 이후 메이저리그 진출 할 가능성이 가장 큰 선수죠.. 근데 빅리그는 쉽지 않을 듯 하네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관리 글검색
배추농사님의 댓글 배추농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22 22:22 김혜성 엄청 잘하는선수인건알았지만 똑딱이스타일이 저정도 대우라니.. 공수주루 다 뛰어나서 평가가 생각보다 더 높나보네요 김혜성 엄청 잘하는선수인건알았지만 똑딱이스타일이 저정도 대우라니.. 공수주루 다 뛰어나서 평가가 생각보다 더 높나보네요
NZT48님의 댓글 NZT48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23 02:25 김혜성이 국내 탑급의 연봉을 받는건 뭐 팀에 높이 평가하다보니 그런다고 쳐도 뭔가 임팩트가 없는 플레이가 없는 그냥 스타성은 없어보임 김혜성이 국내 탑급의 연봉을 받는건 뭐 팀에 높이 평가하다보니 그런다고 쳐도 뭔가 임팩트가 없는 플레이가 없는 그냥 스타성은 없어보임
하루하루님의 댓글 하루하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23 19:19 내년에 fa니까 몸값을 올려놓는듯 합니다... 대게 어느정도 실력있는 선수들은 fa 전년도에 몸값 올려서 타구단 이적 대비를 하는거 같더라구요.. 김혜성도 그 중 하나 인듯 싶어보이네요... 팀내에서도 주전 2루수를 꿰찰수 있는 선수가 없는것도 한몫 햇겟지만요... 내년에 fa니까 몸값을 올려놓는듯 합니다... 대게 어느정도 실력있는 선수들은 fa 전년도에 몸값 올려서 타구단 이적 대비를 하는거 같더라구요.. 김혜성도 그 중 하나 인듯 싶어보이네요... 팀내에서도 주전 2루수를 꿰찰수 있는 선수가 없는것도 한몫 햇겟지만요...
지우님의 댓글 지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23 19:19 김혜성 잘하조.. 이정후 이후 메이저리그 진출 할 가능성이 가장 큰 선수죠.. 근데 빅리그는 쉽지 않을 듯 하네요 김혜성 잘하조.. 이정후 이후 메이저리그 진출 할 가능성이 가장 큰 선수죠.. 근데 빅리그는 쉽지 않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