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게시판

토트넘 전형적인 그 경기내용이네요

컨텐츠 정보

본문

초중반 2차례 좋은 기회 있었는데 못 넣은게 쎄하네요. 노팅엄의 반격도 생각보다 거칠고요. 역시나 손흥민 2~3명이 마크하고 오늘 어렵겠네요 

관련자료

댓글 4

율비님의 댓글

손흥민 폼은 지난 경기마냥 좋은 게 보이죠

볼키핑도 그렇고 패스도 그렇고 몸이 가볍다는 게 걍 확 느껴짐

근데 팀이 안받쳐주니까 겁나 답답하네요

매디슨 공백이 생각보다 훨씬 심함 특히 이렇게 내려앉는 팀 상대할 땐


공격방향도 오른쪽은 거의 안잡하는 수준

GasNa님의 댓글

내려앉은팀이라 어느정도 예상은 했는데

수비쪽에서 나오는 빌드업에서

진짜 위험한 패스미스가 쏟아지는중...

잘하는 팀이였으면 몇골은 먹혔을듯

새벽에 욕하면서 축구즐기기 싫은데...ㅠ

E사운드님의 댓글

히샬리송 뚝배기로 한골ㅅㅅ 다행입니다.일단 선제골은 넣었는데 추가골 못 넣으면 많이 불안하죠 제발 후반 쏜 골 넣자

모냐요님의 댓글

진짜 손흥민한테 2,3명씩 붙네요

거칠게 파울 하고요

그래도 경기 이겨서 다행입니다

손흥민 골은 못넣었는데 움직임은 너무 굿이네요
전체 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토사이트 먹튀검증 벳코넷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