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울버햄튼에 종신할려나 작성자 정보 뿌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01.07 18:08 컨텐츠 정보 2,021 조회 10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관리 글검색 본문 상위권 백업이나 주전경쟁 해볼만한데 ㅋㅋ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10 블루이즈님의 댓글 블루이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18:12 설마요? 프로구단에서 체력 떨어지고 득점력 떨어지면ㅈ가차없이 버릴껍니다. 설마요? 프로구단에서 체력 떨어지고 득점력 떨어지면ㅈ가차없이 버릴껍니다. rnjsrkdqhr님의 댓글 rnjsrkdqhr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18:23 부상으로 3년 날린게 커서 빅클럽 가기엔 좀 빡세죠 ㅋㅋ 부상으로 3년 날린게 커서 빅클럽 가기엔 좀 빡세죠 ㅋㅋ ㅇ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ㅇ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19:00 이적설 뜨긴하는데 얼마전에 계약해서 못갈거같고 아마 2-3년정도 있다가 이적할듯요 이적설 뜨긴하는데 얼마전에 계약해서 못갈거같고 아마 2-3년정도 있다가 이적할듯요 현기증님의 댓글 현기증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19:31 프리미어리그도 돈 벌어야되는데 굳이? 프리미어리그도 돈 벌어야되는데 굳이? misoet님의 댓글 misoet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19:36 부상이 크긴크죠 ㅋㅋ 한참 경험쌓아야할 나이에 부상이 ㄷㄷ 부상이 크긴크죠 ㅋㅋ 한참 경험쌓아야할 나이에 부상이 ㄷㄷ 스레님의 댓글 스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20:57 황희찬이 울버햄튼이랑 팀컬러기 잘 맞긴 하는데 뉴캐슬이나 아스톤빌라 같은 팀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황희찬이 울버햄튼이랑 팀컬러기 잘 맞긴 하는데 뉴캐슬이나 아스톤빌라 같은 팀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pjhst님의 댓글 pjhst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23:37 황희찬은 안타깝지만 빅클럽으로는 안될겁니다.. 지금잇는 울버햄튼도 2년후에는 어떻게될지몰라요 황희찬은 안타깝지만 빅클럽으로는 안될겁니다.. 지금잇는 울버햄튼도 2년후에는 어떻게될지몰라요 수다쟁이님의 댓글 수다쟁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8 00:01 지금 팀도 좋은데... 사실 좀더 빅클럽으로 갔으면 좋겠는게 바램입니다. ㅎㅎ 더 실력을 쌓을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지금 팀도 좋은데... 사실 좀더 빅클럽으로 갔으면 좋겠는게 바램입니다. ㅎㅎ 더 실력을 쌓을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아카바님의 댓글 아카바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8 02:17 리버풀로 와라...젭알 부탁한다 리버풀로 와라...젭알 부탁한다 grannde님의 댓글 grannde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10 17:13 임대로 와서 이정도 키위준 팀인데 감사해야죠 임대로 와서 이정도 키위준 팀인데 감사해야죠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관리 글검색
블루이즈님의 댓글 블루이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18:12 설마요? 프로구단에서 체력 떨어지고 득점력 떨어지면ㅈ가차없이 버릴껍니다. 설마요? 프로구단에서 체력 떨어지고 득점력 떨어지면ㅈ가차없이 버릴껍니다.
rnjsrkdqhr님의 댓글 rnjsrkdqhr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18:23 부상으로 3년 날린게 커서 빅클럽 가기엔 좀 빡세죠 ㅋㅋ 부상으로 3년 날린게 커서 빅클럽 가기엔 좀 빡세죠 ㅋㅋ
ㅇ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ㅇ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19:00 이적설 뜨긴하는데 얼마전에 계약해서 못갈거같고 아마 2-3년정도 있다가 이적할듯요 이적설 뜨긴하는데 얼마전에 계약해서 못갈거같고 아마 2-3년정도 있다가 이적할듯요
현기증님의 댓글 현기증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19:31 프리미어리그도 돈 벌어야되는데 굳이? 프리미어리그도 돈 벌어야되는데 굳이?
misoet님의 댓글 misoet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19:36 부상이 크긴크죠 ㅋㅋ 한참 경험쌓아야할 나이에 부상이 ㄷㄷ 부상이 크긴크죠 ㅋㅋ 한참 경험쌓아야할 나이에 부상이 ㄷㄷ
스레님의 댓글 스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20:57 황희찬이 울버햄튼이랑 팀컬러기 잘 맞긴 하는데 뉴캐슬이나 아스톤빌라 같은 팀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황희찬이 울버햄튼이랑 팀컬러기 잘 맞긴 하는데 뉴캐슬이나 아스톤빌라 같은 팀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pjhst님의 댓글 pjhst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7 23:37 황희찬은 안타깝지만 빅클럽으로는 안될겁니다.. 지금잇는 울버햄튼도 2년후에는 어떻게될지몰라요 황희찬은 안타깝지만 빅클럽으로는 안될겁니다.. 지금잇는 울버햄튼도 2년후에는 어떻게될지몰라요
수다쟁이님의 댓글 수다쟁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8 00:01 지금 팀도 좋은데... 사실 좀더 빅클럽으로 갔으면 좋겠는게 바램입니다. ㅎㅎ 더 실력을 쌓을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지금 팀도 좋은데... 사실 좀더 빅클럽으로 갔으면 좋겠는게 바램입니다. ㅎㅎ 더 실력을 쌓을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아카바님의 댓글 아카바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08 02:17 리버풀로 와라...젭알 부탁한다 리버풀로 와라...젭알 부탁한다
grannde님의 댓글 grannde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1.10 17:13 임대로 와서 이정도 키위준 팀인데 감사해야죠 임대로 와서 이정도 키위준 팀인데 감사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