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전까지 갑시다!
컨텐츠 정보
- 4,408 조회
- 7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코시는 뭐니뭐니해도 똥줄타는 7차전이 제맛아니겠습니까?
이 분위기라면 전석매진까지 될것같은데
야구 흥행을위해 KT 2승하고 7차전에서 승부봅시다!
KBO도 이때 뽕좀 뽑아야죠?
확실히 잠실구당이 크고 넓어서 제맛납니다.
고척은 춥진않지만 좁아서 뭔가 아쉬웠는데..
내년엔 키움 다시 상위권으로 올라올겁니다!
관련자료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