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밥 가격 속이다 걸린 사장.jpg 작성자 정보 빨간츄리닝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11.13 17:33 컨텐츠 정보 1,913 조회 14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14 볼빨다싼충기님의 댓글 볼빨다싼충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7:37 물가는 오르고 내월급은 안오르고 여친도 없고 신고 추천0비추천0 물가는 오르고 내월급은 안오르고 여친도 없고 남근의제왕님의 댓글 남근의제왕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7:37 저정도면 신고각인데 신고 추천0비추천0 저정도면 신고각인데 민두노총님의 댓글 민두노총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7:43 국룰 1000원이긴 한디... 뭐 다 올랐는데 저친구만 맨날 천원하라 할 수도 없고...뭐...국룰은 국룰임데 신고 추천0비추천0 국룰 1000원이긴 한디... 뭐 다 올랐는데 저친구만 맨날 천원하라 할 수도 없고...뭐...국룰은 국룰임데 오늘도야옹님의 댓글 오늘도야옹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7:52 요새 공기밥 2천원 많아졌어요 가격을 올릴거면 꾹꾹 눌러 담던가 ㅡㅡ 어쨌든 메뉴와 다른 금액으로 계산하면 사기죠 신고 추천3비추천0 요새 공기밥 2천원 많아졌어요 가격을 올릴거면 꾹꾹 눌러 담던가 ㅡㅡ 어쨌든 메뉴와 다른 금액으로 계산하면 사기죠 돌잡이님의 댓글 돌잡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8:22 몇개월전에 올랐다는데 메뉴판 안고친건 말이 안됩니다!! 사기로 고소가능!!! 신고 추천0비추천0 몇개월전에 올랐다는데 메뉴판 안고친건 말이 안됩니다!! 사기로 고소가능!!! 터져볼래휫바람으로님의 댓글 터져볼래휫바람으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7:52 가게하는 사장이 모르나본데 ㅋㅋㅋㅋ 이렇게 사람을 속여서 금전적 이득을 보는걸 우리는 "사기"라고 합니다 고소함 당해볼려고 그런가? 신고 추천0비추천0 가게하는 사장이 모르나본데 ㅋㅋㅋㅋ 이렇게 사람을 속여서 금전적 이득을 보는걸 우리는 "사기"라고 합니다 고소함 당해볼려고 그런가? Go자님의 댓글 Go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7:54 공깃밥 2천원 받을 수도 있지.. 근데 메뉴에 천원 적어놓고 2천원 결제하는건 도리에 어긋나지.. 신고 추천17비추천0 공깃밥 2천원 받을 수도 있지.. 근데 메뉴에 천원 적어놓고 2천원 결제하는건 도리에 어긋나지.. 지하철개드립퍼님의 댓글 지하철개드립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8:37 도리정도가 아니라 위법입니다 신고 추천0비추천0 도리정도가 아니라 위법입니다 내가고라니자님의 댓글 내가고라니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8:19 저거 일부러다 신고 추천0비추천0 저거 일부러다 비밀밀님의 댓글 비밀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8:29 공기밥을 이천원 돈독 장난아니네 신고 추천0비추천0 공기밥을 이천원 돈독 장난아니네 끼르요힝님의 댓글 끼르요힝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8:32 0이 하나가 빠지거나 더붙은 비정상적인 상황이아니면 메뉴판대로 돈받아야지 회사로치면 견적서인데 신고 추천0비추천0 0이 하나가 빠지거나 더붙은 비정상적인 상황이아니면 메뉴판대로 돈받아야지 회사로치면 견적서인데 감자탕3인분님의 댓글 감자탕3인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8:33 내가 사장이라면 메뉴에 천원 더붙이도라도 공기밥 천원이라는 국룰ㄹ을 깨지 않을듯 신고 추천0비추천0 내가 사장이라면 메뉴에 천원 더붙이도라도 공기밥 천원이라는 국룰ㄹ을 깨지 않을듯 목표20님의 댓글 목표20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9:27 20년 1000원이였으면 됐지 양심이 없어 신고 추천2비추천2 20년 1000원이였으면 됐지 양심이 없어 닝닝냥냥삐뺩쁍님의 댓글 닝닝냥냥삐뺩쁍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20:28 공기밥 2천원 OK 메뉴판 표기 1천원, 결제 2천원 > 메뉴판 변경 안해놓은 사장 잘못 이게 요지입니다.. 신고 추천0비추천0 공기밥 2천원 OK 메뉴판 표기 1천원, 결제 2천원 > 메뉴판 변경 안해놓은 사장 잘못 이게 요지입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볼빨다싼충기님의 댓글 볼빨다싼충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7:37 물가는 오르고 내월급은 안오르고 여친도 없고 신고 추천0비추천0 물가는 오르고 내월급은 안오르고 여친도 없고
민두노총님의 댓글 민두노총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7:43 국룰 1000원이긴 한디... 뭐 다 올랐는데 저친구만 맨날 천원하라 할 수도 없고...뭐...국룰은 국룰임데 신고 추천0비추천0 국룰 1000원이긴 한디... 뭐 다 올랐는데 저친구만 맨날 천원하라 할 수도 없고...뭐...국룰은 국룰임데
오늘도야옹님의 댓글 오늘도야옹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7:52 요새 공기밥 2천원 많아졌어요 가격을 올릴거면 꾹꾹 눌러 담던가 ㅡㅡ 어쨌든 메뉴와 다른 금액으로 계산하면 사기죠 신고 추천3비추천0 요새 공기밥 2천원 많아졌어요 가격을 올릴거면 꾹꾹 눌러 담던가 ㅡㅡ 어쨌든 메뉴와 다른 금액으로 계산하면 사기죠
돌잡이님의 댓글 돌잡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8:22 몇개월전에 올랐다는데 메뉴판 안고친건 말이 안됩니다!! 사기로 고소가능!!! 신고 추천0비추천0 몇개월전에 올랐다는데 메뉴판 안고친건 말이 안됩니다!! 사기로 고소가능!!!
터져볼래휫바람으로님의 댓글 터져볼래휫바람으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7:52 가게하는 사장이 모르나본데 ㅋㅋㅋㅋ 이렇게 사람을 속여서 금전적 이득을 보는걸 우리는 "사기"라고 합니다 고소함 당해볼려고 그런가? 신고 추천0비추천0 가게하는 사장이 모르나본데 ㅋㅋㅋㅋ 이렇게 사람을 속여서 금전적 이득을 보는걸 우리는 "사기"라고 합니다 고소함 당해볼려고 그런가?
Go자님의 댓글 Go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7:54 공깃밥 2천원 받을 수도 있지.. 근데 메뉴에 천원 적어놓고 2천원 결제하는건 도리에 어긋나지.. 신고 추천17비추천0 공깃밥 2천원 받을 수도 있지.. 근데 메뉴에 천원 적어놓고 2천원 결제하는건 도리에 어긋나지..
끼르요힝님의 댓글 끼르요힝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8:32 0이 하나가 빠지거나 더붙은 비정상적인 상황이아니면 메뉴판대로 돈받아야지 회사로치면 견적서인데 신고 추천0비추천0 0이 하나가 빠지거나 더붙은 비정상적인 상황이아니면 메뉴판대로 돈받아야지 회사로치면 견적서인데
감자탕3인분님의 댓글 감자탕3인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8:33 내가 사장이라면 메뉴에 천원 더붙이도라도 공기밥 천원이라는 국룰ㄹ을 깨지 않을듯 신고 추천0비추천0 내가 사장이라면 메뉴에 천원 더붙이도라도 공기밥 천원이라는 국룰ㄹ을 깨지 않을듯
목표20님의 댓글 목표20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19:27 20년 1000원이였으면 됐지 양심이 없어 신고 추천2비추천2 20년 1000원이였으면 됐지 양심이 없어
닝닝냥냥삐뺩쁍님의 댓글 닝닝냥냥삐뺩쁍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11.13 20:28 공기밥 2천원 OK 메뉴판 표기 1천원, 결제 2천원 > 메뉴판 변경 안해놓은 사장 잘못 이게 요지입니다.. 신고 추천0비추천0 공기밥 2천원 OK 메뉴판 표기 1천원, 결제 2천원 > 메뉴판 변경 안해놓은 사장 잘못 이게 요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