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지 않은 요즘 취업 시장 난이도.jpg

컨텐츠 정보

  • 538 조회
  • 9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쉽지 않은 요즘 취업 시장 난이도.jpg


관련자료

댓글 9

내일독자님의 댓글

지금이야 혼자 일하다시피 해서 안듣지만 옛날에 들었던것중 이상했던 말들

1. 신입이 지각하냐??

    오래다닐수록 몸에 익어서 안늦는거고 신입이니까 늦을수도 있지 않나??



2. 신입이 아프면 어떡해 긴장 안하고살아??

    몸관리도 능력이긴 하지만 어쩔수 없이 아플때도 있지...



3. 신입이면 이리저리 보면서 선배들 보이면 인사 먼저하고 그래

    인사는 먼저 본놈이 하는거지 그딴....



등등 동기끼리 술자리에서 꺼낸 이야기인데 저걸 다 지키는사람도 많고 하면 이쁜것도 알겠다만 안지킨다고 나쁜사람이 되는 이분법은 별로였음

눈부신너는대머리님의 댓글

ㅈ소는 8시 40분에 출근해도 늦게 출근한다고 ㅈㄹ하고 중소는 8시 59분에 출근해도 아무 말 없더라. 경험담임.
전체 22,444 / 333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토사이트 먹튀검증 벳코넷

회원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