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요일별 감정상태 작성자 정보 블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06.29 09:06 컨텐츠 정보 2,121 조회 16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16 커피주세요따뜻한걸로님의 댓글 커피주세요따뜻한걸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09:10 퇴사하고 한달만 쉬고싶다.. 퇴사하고 한달만 쉬고싶다.. 프란체스코델라로카님의 댓글 프란체스코델라로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21:09 금요일부터 월요일 가까운게 두렵다니까???????????? 금요일부터 월요일 가까운게 두렵다니까???????????? 거북이사랑님의 댓글 거북이사랑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09:34 고통과 두려움을 줄이기 위해 일요일 오후에 출근하니깐 월요일이 그리 힘들지 않더라... 힝 고통과 두려움을 줄이기 위해 일요일 오후에 출근하니깐 월요일이 그리 힘들지 않더라... 힝 오늘만살아요님의 댓글 오늘만살아요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03 엥? 전 월요일이 즐거운걸요!? 다가올 주말이 있으니까요! 엥? 전 월요일이 즐거운걸요!? 다가올 주말이 있으니까요! 준준호영님의 댓글 준준호영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15 토요일도 출근해서 일요일 오전부터 오후까지 좋음 토요일도 출근해서 일요일 오전부터 오후까지 좋음 모여라 눈코입님의 댓글 모여라 눈코입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54 내가 조울증 이던가.. 내가 조울증 이던가.. 더보기님의 댓글 더보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1:02 인생 최대의 실수 : 출근. 인생 최대의 실수 : 출근. 붕어싸다만코님의 댓글 붕어싸다만코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1:16 저는 주말과 방학이 두려워요. 네 워킹맘입니다. 종종 독박이고여^^.. 저는 주말과 방학이 두려워요. 네 워킹맘입니다. 종종 독박이고여^^.. 구김스님의 댓글 구김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2:09 화요일은 어금니 꽉깨물었네 화요일은 어금니 꽉깨물었네 반박시님말이맞음님의 댓글 반박시님말이맞음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2:13 부럽다...나는 하루라도 기쁘고 싶다..(영세 자영업) 부럽다...나는 하루라도 기쁘고 싶다..(영세 자영업) 강현아빠님의 댓글 강현아빠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2:51 주식하면 평일도 좋아요 주식하면 평일도 좋아요 나는호구다님의 댓글 나는호구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3:27 저는 금요일 텐션이 가장 안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틀 뒤 월요일이기 때문이죠. 같은 맥락에서 수요일이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금요일 텐션이 가장 안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틀 뒤 월요일이기 때문이죠. 같은 맥락에서 수요일이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알데카드님의 댓글 알데카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4:26 고통절망고통절망고통환희공포 고통절망고통절망고통환희공포 꽃YOU님의 댓글 꽃YOU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5:01 9년일하다 허구헌날마다 새벽3시 퇴근하다보니 (한2년간) 빡처서 퇴사버튼 누르고 휴직으로 회유돼서 2달 쉬었는데 정말 인생 최고의 선택이었음. 지칠때 일다 치워버리고 리셋하는거 필요함. 9년일하다 허구헌날마다 새벽3시 퇴근하다보니 (한2년간) 빡처서 퇴사버튼 누르고 휴직으로 회유돼서 2달 쉬었는데 정말 인생 최고의 선택이었음. 지칠때 일다 치워버리고 리셋하는거 필요함.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6:35 주 4.5일만 되어도 훨 나을거 같음 근데 급여가 어떻게 될지.. 주 4.5일만 되어도 훨 나을거 같음 근데 급여가 어떻게 될지.. 고고장몸부림님의 댓글 고고장몸부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7:05 딱하루만 쉬어봤으면 좋겠다. 365일 근무중.. 딱하루만 쉬어봤으면 좋겠다. 365일 근무중..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프란체스코델라로카님의 댓글 프란체스코델라로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21:09 금요일부터 월요일 가까운게 두렵다니까???????????? 금요일부터 월요일 가까운게 두렵다니까????????????
거북이사랑님의 댓글 거북이사랑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09:34 고통과 두려움을 줄이기 위해 일요일 오후에 출근하니깐 월요일이 그리 힘들지 않더라... 힝 고통과 두려움을 줄이기 위해 일요일 오후에 출근하니깐 월요일이 그리 힘들지 않더라... 힝
오늘만살아요님의 댓글 오늘만살아요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03 엥? 전 월요일이 즐거운걸요!? 다가올 주말이 있으니까요! 엥? 전 월요일이 즐거운걸요!? 다가올 주말이 있으니까요!
준준호영님의 댓글 준준호영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15 토요일도 출근해서 일요일 오전부터 오후까지 좋음 토요일도 출근해서 일요일 오전부터 오후까지 좋음
붕어싸다만코님의 댓글 붕어싸다만코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1:16 저는 주말과 방학이 두려워요. 네 워킹맘입니다. 종종 독박이고여^^.. 저는 주말과 방학이 두려워요. 네 워킹맘입니다. 종종 독박이고여^^..
반박시님말이맞음님의 댓글 반박시님말이맞음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2:13 부럽다...나는 하루라도 기쁘고 싶다..(영세 자영업) 부럽다...나는 하루라도 기쁘고 싶다..(영세 자영업)
나는호구다님의 댓글 나는호구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3:27 저는 금요일 텐션이 가장 안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틀 뒤 월요일이기 때문이죠. 같은 맥락에서 수요일이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금요일 텐션이 가장 안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틀 뒤 월요일이기 때문이죠. 같은 맥락에서 수요일이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꽃YOU님의 댓글 꽃YOU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5:01 9년일하다 허구헌날마다 새벽3시 퇴근하다보니 (한2년간) 빡처서 퇴사버튼 누르고 휴직으로 회유돼서 2달 쉬었는데 정말 인생 최고의 선택이었음. 지칠때 일다 치워버리고 리셋하는거 필요함. 9년일하다 허구헌날마다 새벽3시 퇴근하다보니 (한2년간) 빡처서 퇴사버튼 누르고 휴직으로 회유돼서 2달 쉬었는데 정말 인생 최고의 선택이었음. 지칠때 일다 치워버리고 리셋하는거 필요함.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6:35 주 4.5일만 되어도 훨 나을거 같음 근데 급여가 어떻게 될지.. 주 4.5일만 되어도 훨 나을거 같음 근데 급여가 어떻게 될지..
고고장몸부림님의 댓글 고고장몸부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7:05 딱하루만 쉬어봤으면 좋겠다. 365일 근무중.. 딱하루만 쉬어봤으면 좋겠다. 365일 근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