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사망 보험 때문에 빡친 손녀.jpg

컨텐츠 정보

  • 2,404 조회
  • 1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할머니 사망 보험 때문에 빡친 손녀.jpg


관련자료

댓글 13

정상적닉네임님의 댓글

보험쟁이 아니라 보험든 입장에서 진단 보험금이니 뭐니 젊을 때 들어놔야지 나중에 나이들면 보험료도 비싸고 잘 들어주지도 않음, 그리고 예기치 않은 병환이나 사고를 많이 봐서그런지 부적이다 생각하고 가족력 고려해서 주기적으로 꼼꼼히 잘 설계해야함

문법나찌님의 댓글

어차피 보험은 확률게임이라 위험성에 비례해서 돈나가는건 똑같아요ㅋㅋㅋ 20대때는 적은확률에 적은돈걸고 40대때 높은확률에 높은돈걸고

레드불몬스터핫식스님의 댓글

교통사고로 아버지를 잃고 고아(엄마는 열락 두절)된 어린 아이에게 구상권 청구해서 이자까지 불려 돈 뜯어 내려고 했던 보험사 생각나네...

라망님의 댓글

저도 얼마전에 보험사랑 다툰전 있는데, 보험사에 얘기할것 없고 무조건 금감원 민원 넣으세요. 보험사에 3번 민원넣어도 연락없더니 금감원 민원넣으니 바로 다음날 연락오고 담당자 배치됨
전체 22,444 / 333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토사이트 먹튀검증 벳코넷

회원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