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사망 보험 때문에 빡친 손녀.jpg 작성자 정보 만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06.29 08:50 컨텐츠 정보 2,404 조회 13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0 추천 0 비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13 아닉네임뭐로하지님의 댓글 아닉네임뭐로하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08:56 이래서 내가 실비보험 하나빼고 보험 안들음 엄마가 잠깐 보험파셨는데도 안들어줌 신고 추천0비추천0 이래서 내가 실비보험 하나빼고 보험 안들음 엄마가 잠깐 보험파셨는데도 안들어줌 배추도사무도사님의 댓글 배추도사무도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1:45 야무지다 ㅋㅋㅋ 신고 추천0비추천0 야무지다 ㅋㅋㅋ 포풍토끼님의 댓글 포풍토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08:56 막막하구만 후기 궁금하다.. 신고 추천9비추천0 막막하구만 후기 궁금하다.. 웨스트브룩님의 댓글 웨스트브룩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09:02 대체 보험을 왜 드는지 보험을 드느니 차라리 그냥 은행 적금을 들자 그게 싫으면 미장이라도 신고 추천0비추천0 대체 보험을 왜 드는지 보험을 드느니 차라리 그냥 은행 적금을 들자 그게 싫으면 미장이라도 일가정일개드리퍼님의 댓글 일가정일개드리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6:30 본인이나 주변에 아픈사람이 없으면 이런생각 하더라구요 신고 추천0비추천0 본인이나 주변에 아픈사람이 없으면 이런생각 하더라구요 정상적닉네임님의 댓글 정상적닉네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09:16 보험쟁이 아니라 보험든 입장에서 진단 보험금이니 뭐니 젊을 때 들어놔야지 나중에 나이들면 보험료도 비싸고 잘 들어주지도 않음, 그리고 예기치 않은 병환이나 사고를 많이 봐서그런지 부적이다 생각하고 가족력 고려해서 주기적으로 꼼꼼히 잘 설계해야함 신고 추천1비추천0 보험쟁이 아니라 보험든 입장에서 진단 보험금이니 뭐니 젊을 때 들어놔야지 나중에 나이들면 보험료도 비싸고 잘 들어주지도 않음, 그리고 예기치 않은 병환이나 사고를 많이 봐서그런지 부적이다 생각하고 가족력 고려해서 주기적으로 꼼꼼히 잘 설계해야함 문법나찌님의 댓글 문법나찌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2:12 어차피 보험은 확률게임이라 위험성에 비례해서 돈나가는건 똑같아요ㅋㅋㅋ 20대때는 적은확률에 적은돈걸고 40대때 높은확률에 높은돈걸고 신고 추천0비추천0 어차피 보험은 확률게임이라 위험성에 비례해서 돈나가는건 똑같아요ㅋㅋㅋ 20대때는 적은확률에 적은돈걸고 40대때 높은확률에 높은돈걸고 레드불몬스터핫식스님의 댓글 레드불몬스터핫식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09 교통사고로 아버지를 잃고 고아(엄마는 열락 두절)된 어린 아이에게 구상권 청구해서 이자까지 불려 돈 뜯어 내려고 했던 보험사 생각나네... 신고 추천6비추천0 교통사고로 아버지를 잃고 고아(엄마는 열락 두절)된 어린 아이에게 구상권 청구해서 이자까지 불려 돈 뜯어 내려고 했던 보험사 생각나네... 핸드크림님의 댓글 핸드크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1:54 한...ㅎ? 신고 추천3비추천0 한...ㅎ? 힐주까여님의 댓글 힐주까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13 보험사 문제는. 금감원찾는게 제일 빠르실겁니다 신고 추천17비추천0 보험사 문제는. 금감원찾는게 제일 빠르실겁니다 로시난테님의 댓글 로시난테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38 마법의 단어가 필요하네요. 취재가 시작되자.... 신고 추천0비추천0 마법의 단어가 필요하네요. 취재가 시작되자.... 라망님의 댓글 라망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46 저도 얼마전에 보험사랑 다툰전 있는데, 보험사에 얘기할것 없고 무조건 금감원 민원 넣으세요. 보험사에 3번 민원넣어도 연락없더니 금감원 민원넣으니 바로 다음날 연락오고 담당자 배치됨 신고 추천1비추천0 저도 얼마전에 보험사랑 다툰전 있는데, 보험사에 얘기할것 없고 무조건 금감원 민원 넣으세요. 보험사에 3번 민원넣어도 연락없더니 금감원 민원넣으니 바로 다음날 연락오고 담당자 배치됨 Ladios7님의 댓글 Ladios7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1:19 금감원에 신고하자 신고 추천0비추천0 금감원에 신고하자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아닉네임뭐로하지님의 댓글 아닉네임뭐로하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08:56 이래서 내가 실비보험 하나빼고 보험 안들음 엄마가 잠깐 보험파셨는데도 안들어줌 신고 추천0비추천0 이래서 내가 실비보험 하나빼고 보험 안들음 엄마가 잠깐 보험파셨는데도 안들어줌
웨스트브룩님의 댓글 웨스트브룩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09:02 대체 보험을 왜 드는지 보험을 드느니 차라리 그냥 은행 적금을 들자 그게 싫으면 미장이라도 신고 추천0비추천0 대체 보험을 왜 드는지 보험을 드느니 차라리 그냥 은행 적금을 들자 그게 싫으면 미장이라도
일가정일개드리퍼님의 댓글 일가정일개드리퍼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6:30 본인이나 주변에 아픈사람이 없으면 이런생각 하더라구요 신고 추천0비추천0 본인이나 주변에 아픈사람이 없으면 이런생각 하더라구요
정상적닉네임님의 댓글 정상적닉네임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09:16 보험쟁이 아니라 보험든 입장에서 진단 보험금이니 뭐니 젊을 때 들어놔야지 나중에 나이들면 보험료도 비싸고 잘 들어주지도 않음, 그리고 예기치 않은 병환이나 사고를 많이 봐서그런지 부적이다 생각하고 가족력 고려해서 주기적으로 꼼꼼히 잘 설계해야함 신고 추천1비추천0 보험쟁이 아니라 보험든 입장에서 진단 보험금이니 뭐니 젊을 때 들어놔야지 나중에 나이들면 보험료도 비싸고 잘 들어주지도 않음, 그리고 예기치 않은 병환이나 사고를 많이 봐서그런지 부적이다 생각하고 가족력 고려해서 주기적으로 꼼꼼히 잘 설계해야함
문법나찌님의 댓글 문법나찌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2:12 어차피 보험은 확률게임이라 위험성에 비례해서 돈나가는건 똑같아요ㅋㅋㅋ 20대때는 적은확률에 적은돈걸고 40대때 높은확률에 높은돈걸고 신고 추천0비추천0 어차피 보험은 확률게임이라 위험성에 비례해서 돈나가는건 똑같아요ㅋㅋㅋ 20대때는 적은확률에 적은돈걸고 40대때 높은확률에 높은돈걸고
레드불몬스터핫식스님의 댓글 레드불몬스터핫식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09 교통사고로 아버지를 잃고 고아(엄마는 열락 두절)된 어린 아이에게 구상권 청구해서 이자까지 불려 돈 뜯어 내려고 했던 보험사 생각나네... 신고 추천6비추천0 교통사고로 아버지를 잃고 고아(엄마는 열락 두절)된 어린 아이에게 구상권 청구해서 이자까지 불려 돈 뜯어 내려고 했던 보험사 생각나네...
힐주까여님의 댓글 힐주까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13 보험사 문제는. 금감원찾는게 제일 빠르실겁니다 신고 추천17비추천0 보험사 문제는. 금감원찾는게 제일 빠르실겁니다
로시난테님의 댓글 로시난테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38 마법의 단어가 필요하네요. 취재가 시작되자.... 신고 추천0비추천0 마법의 단어가 필요하네요. 취재가 시작되자....
라망님의 댓글 라망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9 10:46 저도 얼마전에 보험사랑 다툰전 있는데, 보험사에 얘기할것 없고 무조건 금감원 민원 넣으세요. 보험사에 3번 민원넣어도 연락없더니 금감원 민원넣으니 바로 다음날 연락오고 담당자 배치됨 신고 추천1비추천0 저도 얼마전에 보험사랑 다툰전 있는데, 보험사에 얘기할것 없고 무조건 금감원 민원 넣으세요. 보험사에 3번 민원넣어도 연락없더니 금감원 민원넣으니 바로 다음날 연락오고 담당자 배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