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회사에서 일본인들과 일하기
컨텐츠 정보
- 2,678 조회
- 11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ㄷㄷㄷㄷ
관련자료
댓글 11
네모함정님의 댓글
나도 201x년도에 일본이랑 일하는데. 우리가 개발팀이고 일본 서비스하는데.
하아... 재네 좀 이상한거 같음.
1. 패치하는 순서가 있는데. 그 가이드 1번 보내고 변경 안 되면 쭉 쓰면 되잖음. 매번 보내줘야지. 안 보내주면 못한다고 함. 담당자는 매번 같은 사람임.
2. A,B와 기본 대화를 하고 전파하는데. 둘이 같은 팀임. A,B가 문의한 내용이 겹치는거여서 A,B 같이해서 메일 보냈더니. 1명이 지 이름이 앞에 없다고 자긴 받은적 없다고 왜 안 보내냐고 이야기 옴... 둘이 다른 사무실에 있냐 했는데. 나란히 앉았다 함.
3. 한일 시차가 없잖음. 저녁 6시에 요청 메일 보내면서 아주 급하다고, 내일 오전에 봤으면 좋겠다 함. 새벽에 그거 정리해서 보냈는데. 이 신발 것들이 2주 뒤에 그거 관련된 문의 옴.
이직하고 또 일본이랑 일하는데. 후...
우리 업계에서 일본애들 땡보라고 함.
하아... 재네 좀 이상한거 같음.
1. 패치하는 순서가 있는데. 그 가이드 1번 보내고 변경 안 되면 쭉 쓰면 되잖음. 매번 보내줘야지. 안 보내주면 못한다고 함. 담당자는 매번 같은 사람임.
2. A,B와 기본 대화를 하고 전파하는데. 둘이 같은 팀임. A,B가 문의한 내용이 겹치는거여서 A,B 같이해서 메일 보냈더니. 1명이 지 이름이 앞에 없다고 자긴 받은적 없다고 왜 안 보내냐고 이야기 옴... 둘이 다른 사무실에 있냐 했는데. 나란히 앉았다 함.
3. 한일 시차가 없잖음. 저녁 6시에 요청 메일 보내면서 아주 급하다고, 내일 오전에 봤으면 좋겠다 함. 새벽에 그거 정리해서 보냈는데. 이 신발 것들이 2주 뒤에 그거 관련된 문의 옴.
이직하고 또 일본이랑 일하는데. 후...
우리 업계에서 일본애들 땡보라고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