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시 MLB 보는 맛이 생기네요
컨텐츠 정보
- 5,177 조회
- 1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류현진이 복귀하고 잘해줘서 간만에 다시 MLB 보고 있습니다.
김하성도 잘하고 있지만 하이라이트만 보게 되었는데, 류현진은 투수라 그런지 던지는거 보는 재미가 있네요.
부상 복귀 잘해준 것 같아 뿌듯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스포츠 보시나요?
관련자료
댓글 12
닉네임이닉네임이지뭐겠냐님의 댓글
투수가 거의 하루 경기 책임지니 ㅎㅎ
투수 보는 경기가 훨씬 재밌는것 같습니다
투수 보는 경기가 훨씬 재밌는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