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에 치료가 필요한 이유 작성자 정보 tjq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06.27 07:55 컨텐츠 정보 1,100 조회 7 댓글 0 추천 0 비추천 목록 본문 !!!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댓글 7 다이어트중독자님의 댓글 다이어트중독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21:09 제가 회사에서 우울증 초기가 살짝 왔었다가 퇴사하고 괜찮아졌는데, 우울증이 위험한건 우울한 마음이 문제가 아닙니다. 자율신경계, 교감신경계, 부교감신경계 등 신경계가 망가지는게 문제라서 반드시 상담받고 필요하다면 약 처방도 받으셔야 해요 ㅠ 제가 회사에서 우울증 초기가 살짝 왔었다가 퇴사하고 괜찮아졌는데, 우울증이 위험한건 우울한 마음이 문제가 아닙니다. 자율신경계, 교감신경계, 부교감신경계 등 신경계가 망가지는게 문제라서 반드시 상담받고 필요하다면 약 처방도 받으셔야 해요 ㅠ 드럼통님의 댓글 드럼통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1:54 퇴사하고 나아졌다는건 뭔가 마음도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거 아닌가여ㅜ 퇴사하고 나아졌다는건 뭔가 마음도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거 아닌가여ㅜ 고양이야야옹해봐처음뵙겠습니다님의 댓글 고양이야야옹해봐처음뵙겠습…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09:03 우울증을 이름부터 바꿔야함 내측전두기능부전증 이런 식으로 바꿔야함 우울증이라닌깐 심각성을 모름 우울증을 이름부터 바꿔야함 내측전두기능부전증 이런 식으로 바꿔야함 우울증이라닌깐 심각성을 모름 깡통로봇님의 댓글 깡통로봇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0:18 정말 좋은 의견이신거같습니다 !! 정말 좋은 의견이신거같습니다 !! Den님의 댓글 Den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1:53 옳소! 우울이란 단어가 편견을 씌워요 옳소! 우울이란 단어가 편견을 씌워요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0:19 마음도 몸처럼 상처받으면 치료 및 휴식이 필요합니다 다쳐서 철철 피를 흘리는 몸으로 일을 할순 없겠죠? 마음의 병도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마음도 몸처럼 상처받으면 치료 및 휴식이 필요합니다 다쳐서 철철 피를 흘리는 몸으로 일을 할순 없겠죠? 마음의 병도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참님의 댓글 참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2:43 하긴 뭐 마음이라는 거는 인간이 만든 거니까 뇌가 맞지 하긴 뭐 마음이라는 거는 인간이 만든 거니까 뇌가 맞지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다이어트중독자님의 댓글 다이어트중독자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21:09 제가 회사에서 우울증 초기가 살짝 왔었다가 퇴사하고 괜찮아졌는데, 우울증이 위험한건 우울한 마음이 문제가 아닙니다. 자율신경계, 교감신경계, 부교감신경계 등 신경계가 망가지는게 문제라서 반드시 상담받고 필요하다면 약 처방도 받으셔야 해요 ㅠ 제가 회사에서 우울증 초기가 살짝 왔었다가 퇴사하고 괜찮아졌는데, 우울증이 위험한건 우울한 마음이 문제가 아닙니다. 자율신경계, 교감신경계, 부교감신경계 등 신경계가 망가지는게 문제라서 반드시 상담받고 필요하다면 약 처방도 받으셔야 해요 ㅠ
드럼통님의 댓글 드럼통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1:54 퇴사하고 나아졌다는건 뭔가 마음도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거 아닌가여ㅜ 퇴사하고 나아졌다는건 뭔가 마음도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거 아닌가여ㅜ
고양이야야옹해봐처음뵙겠습니다님의 댓글 고양이야야옹해봐처음뵙겠습…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09:03 우울증을 이름부터 바꿔야함 내측전두기능부전증 이런 식으로 바꿔야함 우울증이라닌깐 심각성을 모름 우울증을 이름부터 바꿔야함 내측전두기능부전증 이런 식으로 바꿔야함 우울증이라닌깐 심각성을 모름
arrrrrrrr님의 댓글 arrrrrrrr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0:19 마음도 몸처럼 상처받으면 치료 및 휴식이 필요합니다 다쳐서 철철 피를 흘리는 몸으로 일을 할순 없겠죠? 마음의 병도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마음도 몸처럼 상처받으면 치료 및 휴식이 필요합니다 다쳐서 철철 피를 흘리는 몸으로 일을 할순 없겠죠? 마음의 병도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참님의 댓글 참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5.06.27 12:43 하긴 뭐 마음이라는 거는 인간이 만든 거니까 뇌가 맞지 하긴 뭐 마음이라는 거는 인간이 만든 거니까 뇌가 맞지